이모님 댁에서 발견한 꽹과리 시계~

in #partiko5 years ago (edited)

이모님 댁에 갔다가 벽에 특이한 시계를 발견했습니다~

ㅎ 꽹과리 시계입니다~

어떻게 꽹과리 시계를 생각했을까요?

만약 알람 기능이 있다면
신명나는 꽹과리 굿거리 자진모리 장단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행복한 주말 저녁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앗 진짜 시계이군요 ㅎㅎ

네. 진짜 시계바늘이 붙어있습니다. ㅎㅎ

ㅎㅎ 재밌네요.
알람기능 꼭 들어보고 싶습니다.ㅋㅋㅋ

그렇죠. 즐거운 상상을 해보네요. ㅎ

이건 완전 명품인데요. ^^

처음 보는 꽹과리 시계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 이번에 방문했을 때 처음 봤어요.

이모님이 센스가 있으시네요^^ 꾕~~~~¥

이모님이 꽹꽈리 두드릴 일은 아마 없으실 것 같은데요 ^^ 꾕~~~#$%

앗...한달전에 jcar 에어드롭이 있었네요.ㅠ

네.. 첫 회 1만개, 두번 째 1천개 두 차례 진행했었습니다. ㅜㅜ... @j-car 계정에 자동차 관련 소소한 이야기를 올릴 예정인데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에게는 100개씩 드리고 있어요. 일단 조용히 진행중입니다.

This is an old design i guess but it's looks good, I can see creativity in that..

Right~^^ korean traditional instrument~^^ Someone make it clock.

Posted using Partiko iOS

Hi @jsquar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58 which ranks you at #693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94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 좋은데요? 한국집에 가면 저도 어딘가에 있는 꽹과리 찾아 만들어드려야 겠어요~~ ^^

DIY로 시계 만들어볼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