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시간 노는 아들

in #partiko5 years ago (edited)

우리 아들이 잠깐 할일 없다며 노는데
피아노 타일인가?
이런 게임을 하네요.
근데 나는 저거 해보라고 해도 못 하겠던데
정말 손가락 속도가 예술이네요.
이것 해보셨는지?
두손가락으로 양쪽을 보면서 어떻게
저렇게 할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들었네요.


하여간 우리 애들 이런 게임 중독에서 언제 벗어날지??
아직까지는 통제가 조금은 되니 다행이지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게임엔 관심이 없어서... 뭔지 모르겠네요!!
아이들보면 대단하단 생각이...ㅎㅎ 통제는 갈수록 더 안되죠!!

그렇죠 점점 말을 안듣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