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in #partiko5 years ago

야구시즌이라 메스컴 에서 야구 에대한 이야기가 자주
나온다

나도 칠십년대에는 라디오방송 으로 야구중계 방송을 자주 들은 적이있다
그당시에는 고교야구가 붐을 이르키고 있었다

청룡기와 황금사자기가 생각 나는데 각가정에 고교생이있는 집에서는 관심을 많이 가졌으리라 생각한다 특히 나는 라디오 중게 방송듣기를 좋아했다 일 하면서도 들을수있고 또 중계방송하는 아나운서의 박진감넘치는 방송멘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저도 중학생 때 청소시간에 야구 중계 방송을 학교 방송으로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광주일고 응원 많이 했었는데요~~ㅎㅎㅎ

핵심내용은 쓰지도 않았는데 핸드폰 어디에손이 닿였는지 글이 없어졌어요 이을방법이 없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수정 하시면 됩니다~^^

예전엔 정말 고교 야구도 굉장했었는데

제가 핸드폰으로 글을쓰다보니까 핵심 이야기는 쓰지도 않았는데 손까락 깟닥 잘못해서 글이 없어졌어요 이을 방법이 없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love to listen to radio when I travel with car to my work, it is half an hour and during many years it is just like something that I must do.

(Google-translator) 나는 자동차로 내 작품을 여행 할 때 라디오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30 분이 며 오랜 기간 동안 내가해야만하는 것과 같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