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몬스터] 한국어 사이트 오픈! Peakmonsters.kr

in #peakmonsters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jayplayco 입니다.

스팀몬스터 관련 카드 구매나 판매를 할때는 막상 스팀몬스터 메인 페이지보다는 피크몬스터를 주로 이용하게 되는것이 사실입니다. 스팀픽을 만든 팀에서 제공하고 있는 관계로 유저 인터페이스나 실제 필요한 기능들을 한발 빠르게 고민하고 제공하고 있는것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jarvie@asgarth님의 지원으로 이번에 피크몬 한국어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https://peakmonsters.kr/

공식적인 담당 계정은 @peakmonsters-kr 입니다. 이 계정이 공식적인 판매/구매시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자, 그러면 피크몬 코리아를 이용하면 장점이 무엇인가를 알아보겠습니다.

  • 한국어로 이용할 수 있음. ^^
  • KR만의 로열티 프로그램 진행 (피크몬KR에서 구매한 팩과 카드에서 발생한 일부 수익을 유저에게 돌려주는 시스템 ^^)
  • 피크몬 KR도 피크몬.com과 똑같이 개발됨.
    • 벌크로 30장 이상 구매 준비중
    • 자동 옥션 기능 준비중
    • 게임 시작후 카드 게임플레이 stat 제공 예정
    • 카드 stat 비교 페이지 준비
    • 등등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image.png

이렇게 피크몬 KR에서 내정보를 확인하시면 앞으로(그동안) 구매할 팩이나 카드에 대한 정보가 보이며, 이것을 바탕으로 추후 보상 레벨과 보상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ㅎ

번역에 아직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 번역 에러 발견되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곧바로 수정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다른 스모모너들을 만나고 싶으시면 오픈챗방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익명으로 steem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하십니다. ^^

https://open.kakao.com/o/g1MCypW


스팀몬스터 관련 글들.


최근 글까지 업데이트 했습니다. 스몬 관련 스모너가 알아야할 사항들은 다 있는 것 같습니다. ^^

Sort:  

저도 이글보고 피크몬스터에서 구입했어요..
이제 차근차근 알아가 볼려구요^^**
리스팀도 완료!!

오오오 대박 고생하셨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웹페이지에 한글이 나와서 신기해 하던 참이었습니다

ㅎㅎ 넵.. 이제 신기능도 나오면 한글화 작업하고, 최종적으로는 스팀픽도 한글화 작업하자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

언제나 좋은정보는 제이님으로부터

마이쿠라키님 반가워요~ ^^ ㅎㅎ... 감사합니다. 매번 그렇게 이야기해주셔서요 ㅎㅎ..

정말 갓제이님이십니다~ 친절하게 링크까지 정리해서 올려주시고!! 최고최고! 👍🏼

ㅎㅎ. 감사합니다. ^^

우와
이따구경갈래영 감사합니닷!

넵. ㅎㅎ.. 구경 꼭 해주세요 ^^

가이드독이 되면 @홍보해 라도 하고 싶네요 ㅋ

ㅎㅎㅎ.. 가이드독 아쉽게도 은퇴해서. ㅋㅋ. 감사합니다~!

와우~~정말 좋네요.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우리만의 것이 있다는것이 뿌듯합니다.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이용해 봐야겠어요^^

역시 갓제이님은 최고십니당~~!!!

ㅎㅎㅎ... 이제 좀 편하게 이용하고, 이왕 모으는것 KR내에서 모이게 해야죠. ^^ 현재 전세계 피크몬 로컬라이제이션은 한국어가 최초입니다 ㅎㅎㅎ..

제이님 그런데 피크몬에 있는 제 정보가 피크몬 kr에는 안 오는 거 같은데 맞나요?

네 계정을 아예 새로 파고 mirror로 세팅했습니다 나중에 한국쪽은 차별을 두려고 새로 만들어두었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리스팀 풀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91.61
ETH 2921.47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