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작가의 카메라 라이프^^

in #photo6 years ago

김작가의 카메라 라이프^^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0927.JPG

자칭 사진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지안이에용!! 요즘들어 활동적이고 활발한 사진들이 예뻐 보이더라구용!!

그래서 도전해보는 여러가지 표정들 ^^
사실 한장의 사진을 위해서 10장~많게는 30장 이상의 사진도 찍어요!! 무조건 한번에 좋은 사진을 찍기란 어렵기 때문이죵!!ㅎㅎㅎ

여러번 시도하다보면 또 그안에서 어떤 각도로 찍었을때 잘나올지 익숙해지기 때문에~많이 찍는게 전혀 나쁜게 아니에용!!ㅎㅎㅎ

저도 한번에 좋은 사진을 찍고 싶은데 마음처럼 잘안되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하지만 연습이 힘!!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다보니 지금은 어떤 각도에서 찍어야 조금더 잘나올지를 생각하게 됬어요~~!

그래도 아직 많이 부족하고 알아야될 부분도 많지만~배우면 배울수록 재밌는게 사진 같아요^^

IMG_0921.PNG

셀카도 많이 찍어보면서 인물사진도 연습하고 저도 자연스러운 표정을 짓기위해서 연습하고~거의 사진을 위해서 사는 사람처럼ㅋㅋㅋㅋ

너무 빠져있는거 같기도 하고..가끔은 카메라에 중독되어 있는거 같기도..ㅋㅋㅋ

IMG_0666.JPG

그래도 저의 몸과 하나가 되서 항상 같이다니니 정이 들었는지 눈에서 안보이면 불안불안..저의 애마 미니에서 카메라로 보물1,2호가 서로 엎치락 뒤치락 하고 있네요~히힣ㅎㅎㅎ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모두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I love youuuu , Happy Valentine Day

Thank u so much :)

woww. Canon .. And I like these photos. I made you upvoted and your voting give me strength. Thanks for sharing. Everyone is happy valentine's day.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and replying! Have a nice day ^^

Happy valentines day :D

excellent photography @jiaha. thanks for sharing.

Exellent !! Thank u :)

Nice looking, your smile face is beautiful, nice style, thank you

Thank u !! Have a nice day 😆

역시 사진은 다작이 답인가봐요 ㅋㅋㅋ

ㅋㅋㅋㅋ정답입니다^^

photography is very good @jiahn
thank you for sharing..
happy valentines day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

woow so beautiful model and great shot . very good composition . congratulations my friend .love itml.

Wow.!! Thank u for your comment!! Have a good day 😁

영상 촬영도 하시나봐요.^^ 멋지십니다.

엇!! 네^^요즘 한창 영상에 빠져있어용!!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3.76
ETH 3045.02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