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해장국(20171202)

in #photo6 years ago

DSC01268.JPG

쌍둥이 해장국집에 처음 간 것은 10년도 훨씬 전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 때부터 이 집에 손님이 많았던 것은 아니다.
지금은 식사 시간때에 맞추어 가면 어느 정도 대기를 해야만 자리가 난다.
처음 시작은 지금의 건물이 아니라고 한다.
내가 처음 방문했을 즈음이 이 건물로 이사한 시기인 것으로 안다.
1층과 2층이 식당이다.
주 메뉴는 설렁탕과 해장국으로 단출하다.
이 집이 지금의 맛집으로 자리매김 한 것은
주방 입구에 있는 사자성어 때문인것 같다고 남편은 말한다.

DSC01283.JPG

.

DSC01281.JPG

반찬도 가짓 수가 단출하고 맛도 깔끔하다.
해장국은 내용물이 풍성하고 국물맛이 시원하다.

DSC01277.JPG

.

DSC01278.JPG

무엇이 더 필요한가?
맛있게 먹으면 그만이다.
아.
그리고 하나 더.
베트남에서도 쌍둥이 해장국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DSC01289.JPG

빛을 받으면 건물의 색이 달라진다.
그래서 옆 모습을 찍어 본다.
건물 뒤쪽으로 증축을 했다.
보기 좋은 모습은 아니다.

DSC01290.JPG

쌍둥이 해장국집은 남양주시 화도읍,마석역 부근에 위치한다.

Sort:  

댓글 남겨주시고
또 성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댓글에는 일일이 답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건물 색깔도 예쁘고.
쌍둥이 해장국으로 겨울의 속을 달랠 수 있겠군요. ㅎ
쌀쌀하니 따듯한 국물이 생각나곤 합니다.

안녕하세요 kakaotalk님, 정말 해장국 한 그릇이 생각나는 저녁이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같은 날은 해장국 한그릇 하고 싶은 날이네요~~ ^^
감기 조심하세요~~ ^^

정이 먼저라는 말 인상깊네요.

wow ... delicious food...and nice restraunt...

The place is crowded visitors, it is definitely there there are typical food that is very tasty and very good service. I am interested in the color of the building so bright. The way of shooting is also classy. Thanks for sharing @kakaotalk.

빌딩 칼라로도 한 몫하고 맛으로도 빛날듯 합니다.
지나는 길에 꼬옥 들러 보겠습니다 ~^^

자주 다니시는 길인듯 합니다.
칼라를 바꾼 것은 최근으로 눈에 확 띄네요.

겨울엔 해장국~~ 건물 색깔이 이쁘네요.
사자성어는,,,, 뭔지 알고싶은데 모르겠네요^^;;

선정후상.
"비즈니스는 먼저 정을 쌓은 후에 논할 일이다."쯤으로 해석 가능 하겠지요.

원래 진짜 맛집들은 메뉴가 단촐하더라고요 선택과 집중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그렇지요.
맛 집의 성공 요소중 하나 인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831.92
ETH 3744.4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