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in #photo6 years ago

메리 크리스마스~ 스팀잇분들! @rengen이에요!

Marry Christmas~ Steemit friends!

Thank you so much for nominating me for this challenge @kimarang

This is my first day photo!

이 도전에 저를 지명해 주셔서 늦었지만 감사합니다 @kimarang님 >_<

1514181740060s[1].jpg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장을 찍으세요
-7일동안 매일 1장의 사진을 게시하세요
-인물과 설명은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세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목할 다음분은 @recode님 입니다!

Sort:  

역시 학생 느낌의 사진이네요~^^ 좋아요 ~~

어흑 슬프네요 ㅠㅠ

그러게요 ㅋㅋㅋ 진짜 학생느낌이 나서 먼가 순수해보입니다. ㅎㅎ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닏...@rengen님 이렇게 지목도 당해보고 묘한 즐거움인데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ㅋㅋㅋ

저도 처음에 당황했었지만 그래도 즐거웠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