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haheel 바닷가 풍경... ^^

in #photography6 years ago

.
.
즐거운 월요일 입니다.
창문 너머로 모래바람이 부는걸 보니 조만간 더 더워지겠네요.
뜨거운 여름이 기대(?) 됩니다... ^^

어제는 오랜만에 바닷가에 다녀왔습니다... ^^
가끔 마눌님과 운동하러 가는 Fahaheel 바닷가 입니다.
경치 좋고, 마트도 가까이 있어서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는 가는 곳이지요... ^^
1.jpg

친구와 운동하는 사람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
한가로운 경치를 보며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 ^^
여유로워 보입니다... ^^
2.jpg

3.jpg

4.jpg
.
.
보유하신 코인들 떡상하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

Sort:  

is it the date palm from kuwait?

모래와 바다와 하늘이 정말 멋진 곳이네요~

야자수를 사이에 두고 산책하는 기분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

탁트인바닷가가멋진곳이군요 마지막사진분은연예인이신가요??어머~~~!!>_<

우와 해변 주변이 엄청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네요. 한국이랑 느낌이 틀려요 ㅎㅎ

이야ㅋㅋ 이런데사시는군요ㅋㅋ 운동하다 살벗겨지겠어요ㅋㅋ더워보이네요

여유로워 보이네요^.^
한국의 여름도 기대(?)되네요ㅎㅎ

마지막 카페에 앉아있는남자와 야자수가 너무잘어울리는것같네요ㅋㅋㅋㅋㅋㅋ 모래사장도 넘이쁘구...!!!
압둘라님도 행복한 한주 보내세용

함 여행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보유 코인 떡상하면 꼭 가볼께요^^

더운 여름이 아니라 뜨거운 여름이군요. ㅎㅎ 이국적인 풍경 잘 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45.50
ETH 2898.6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