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Diary] SEOUL, sky line - sunset

in #photography6 years ago

sky line - sunset.jpg


SEOUL, Sky Line - Sunset

[email protected]




어느 날 저녁 무렵,
구름의 안녕을 마다하고
쉼이 있는 고향으로 돌아가는
늙은 노장의 뒷모습이
붉게 물들었다.




Sort:  

노을이 참 아름답네요~

가끔 서울에도 저런 날이 있네요~ ^^

너무 멋진 하늘 사진이네요
편안한 오후 되세요^^

감사합니다~ ^^

사진 속 노을이 정말 아름답네요...
저도 빨리 고향길을 가고 싶어요...

좀 있으면 설! 아싸아싸아싸~ ^^

한강에서 바라보는 노을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해가 서쪽으로 지니간, 다리 중간에서 보면 정말 멋져요! ^^

여러가지 생각이들게만드는 풍경이네요

감사합니다! ^^

저런게 가능한가요~~ 거의 CG 급이에요~~
멋집니다~~

필리핀 해안이 더 멋지지 않나요?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짱짱맨은 설날에도 열일 중이시근여!! ^^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