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름다운길이네요 ^^
좋은길은 좋은 사람들과 같이 걸어가는거 아닐까 싶어요 ~~
이벤트 당첨 확인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확인했습니다! eunstar님도 좋은 사람과 좋은 길을 걸어가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좋은 길이란 이 세상의 사람 수 만큼이 있을겁니다
사람마다 철학이 다른 만큼, 그 만큼의 길이 있겠죠.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그러네요 ㅎㅎ 모든 사람에게 각자만의 좋은 길이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뜬금없지만 god라는 가수의 길이라는 노래가 생각이 나는군요.

God의 노래를 잘 듣지 않아서 모르는 노래네요 ㅎㅎ 이참에 저도 들어봐야 겠어요!

Beautiful bro

Thank you bro

yes, thanks again @agar , visit my post and my upvote

a beautiful view and a good impression @agar

Yes, I will always follow your post @agar

와... 직접 찍으신거에요? 진짜 예쁘다..
저도 ㅈ ㅓ렇게 나무가 가지런히 난 가로수길을 보면 걷고 싶어져요 +_+

감사해요 ㅎㅎ 좋은 길인지는 모르지만 걷고 싶어지는 길은 맞네요!

좋은 길이란... 내가 가는 길. 남이 아닌 내가 중심에 있는 길. 이란 생각을 해봅니다. 잠시 휴식같은 생각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자신을 잃어버리지 않고 걸어가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ㅎㅎ

Beautiful photo

Thanks for your comment!

어느 길을 가든 의문을 품는게 사람인거 같습니다. 어느 길이든 주체가 중심을 잃지말고, 목적지에 잘 도달하는게.중요한 것 같습니다

고마워 친구, 어제 투표, 인도네시아에서 내 이름을 소개 내 이름은 아담리스 마 우승 트랩,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