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운 뉴비 "네잎크로바"입니다.. ^^

in #photography5 years ago

안녕하세요 !!
저는 김해사는 네잎크로바(닉네임)이라고 합니다.

아는 동생소개로 가입했는데
틈틈히 둘러보니 스팀잇 넘 재미있을듯하네요.. ^^

저는 직장생활과 가사를 병행하며 취미는 음식만들기 입니다. ^^

아래도
콩가네두부라는 곳에서 스테이크 두부만 사서 제가 만든 "두부 스테이크"입니다.. ^^

앞으로 많은 음식과 여러가지 ??ㅋㅋ
선보일테니 많이 관심들 가져주세요 ^^

img_xl.jpg

img_xl (1).jpg

Sort:  

안녕하세요.. !!
새로운 뉴비님 스팀잇에 들어온것을 환영합니다.. !!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가입 ㅊㅋ 드려요
환영합니다
보클 하고 갑니다 ^^

스팀잇 입문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뵐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