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잘찍는 방법 번외편

in #photography7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오늘 사진 잘찍는법 2탄 전에 제가 찍었던 사진들을 통해서 예를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찍는것 어렵지 않습니다~
피사체를 아름다운 마음으로 바라보며 찍으며 사진은 이쁘게 나오기 마련입니다.

먼저 제가 유럽여행중 촬영한 몇가지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IMG_0798.JPG
*영국 라이온킹 공연중
IMG_0818.JPG
*영국 세인트힐 대성당
IMG_1685.JPG
*파리 에펠탑
IMG_3636.JPG
*로마의 어느 거리
IMG_1928.JPG
*영국 베르사유 궁전
IMG_2306.JPG
*스위스 융프라우
IMG_3450.JPG
*이탈리아 부라노 무라노
IMG_3308.JPG
*이탈리아 부라노 무라노
IMG_1497.JPG
*이탈리아의 한 거리

*이탈리아

IMG_3802.JPG

제가 몇가지 사진을 보여드렸는데요
사진들마다 구도도 틀리고 말하고싶은바도 틀립니다.
저는 사진을 찍는 이유가 내가 그 순간 느꼇던 순간을 오랬동안 유지하기위해서 찍습니다.
제가 1탄에서 사진을 왜 찍어야하나 편에서는 제가 여러분들께 사진을 찍으면 그안에 따뜻한 느낌이 전해질수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이 사진들을 보면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물론 사진이 잘나왔다 못나왔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여러분들의 마음속에는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사진이
한장씩 있을것입니다.
오늘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진 한장씩 찍으세요^^

다음글에서는 2탄 어떤 카메라로 찍어야하나에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럽 여행가실계획이시거나 막막하신분들은 댓글남겨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kimid91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7205.80
ETH 3112.6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