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눈이 자꾸 나빠지는 느낌...

in #photography5 years ago (edited)

IMGP4943.JPG

망원렌즈를 사용하면 핀 맞는 범위가 엄청나게 좁아집니다.

초점이 조금만 앞, 뒤로 맞아도 핀이 확 나가버리죠.

거기다 AF가 그다지 뛰어나지 못한 카메라를 쓰고 있어서...

이게 참 거시기하구만요-ㅅ-

카메라 AF가 좋지 않음 - 수동으로 맞추는게 차라리 편함 - 눈이 안좋아서 수동으로 정확히 초점 파악이 안됨 - 핀이 안맞음 - 반복...

아직까지는 미러리스보다는 DSLR을 선호하는 편인데,

이대로 계속 눈이 나빠진다면 미러리스로의 전환도 고려해야 할 것 같습니다...-ㅅ-

갖고 있는 렌즈들은 다 안고가고 싶은데...

일해라 펜탁스!! 빨리 풀프레임 미러리스를 계획하거라!!

핀이 맞은듯 안맞은 사진이 점점 늘어나는 어느날.


광고 없이 유튜브를 보고 싶다면?
switch_banner_3.png

Be Brav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2018 KR커뮤티니 어워즈!! 수상을 위한 투표 시작합니다:)

당신의 스티미언에게 투표하라!! 2018 KR커뮤티니 어워즈:) 2018을 대표하는 부문별 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좋은 사진을 찍으려면 시력도 좋아야 하겠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미러리스들은 포커스 피킹이라고 해서 초점 맞은 부분을 다른 색깔이나 좀 밝게 표시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그걸로 가야하나 싶기도 하구요 ㅎㅎㅎ 눈이 나빠지니 이래저래 불편한게 많네요ㅠㅠ

칼핀이 뭔지 탐구하기를 20여년. 아직도 칼핀을 맞춰본 기억이 없습니다.ㅋㅋㅋㅋㅋ ㅠ

와 오래 찍으셨네요 ㅎㅎ
칼핀은 그냥 유니콘이나 드래곤 같은 걸까요 ㅋㅋㅋㅋㅋ

Hi @sinta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55 which ranks you at #431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0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