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소백산 비로봉 등반 Korea Sobaek Mt.

in #photograph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travelmaker 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침부터 7시간 등반 다녀온
해발 1439m, 충북 단양 소백산을 소개하려합니다.

'한국의 알프스’로 불리는 소백산의 눈 내린 아름다운 설경은
나뭇가지마다 안개꽃이 만개한 모습처럼 보이는
겨울 눈꽃 산행 묘미의 최고봉인 거 같습니다.

Korean Alps, Sobaek mountain.

Really famous in the winter with white layers of snow on the trees.

The top of the mountain is called Birobong in Korean.
It is 1439m high.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풍경이 정말 알프스 융프라우요흐 저리 가라네요 !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보팅 리플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날씨가 좋기도 했지만 풍경이 정말 너무 멋졌어요
스위스 노르웨이 세계 유명산 다 다녀왔지만
그에 지지않을 풍경이었답니다.

사진 색감이 정말 예쁘네요.

휴대폰으로 찍은건데 실제 눈으로 보는 색감은
말로 다 표현이 어렵네요ㅜ

정말 한국의 알프스 같네요^^

그쵸 저도 별 기대없이 등반했는데 대만족하고 왔답니다ㅎㅎ

정말 장관이네요. 너무 예쁘게 잘 찍어 줬어요 한바탕 바람이 불어 올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럼 사진 글 잘 읽고 갑니다 오늘도 좋은 주말 되세요 보팅 하고 갈게요.^^

보팅 감사드려요ㅎㅎ 꼭 한번 가보시기 추천드려요

네 감 사 합니다 꼭 그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513.70
ETH 2949.39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