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여행도 타이밍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August. 9. 2018.






낙안 읍성 가는 길, 순천



정말 오랜만입니다. :-)
근 10일만이네요.

올해 1월, 스팀잇을 시작한 이래로 가장 오랫동안 글을 올리지 못한 것 같습니다. 여행을 떠난다며 기세 좋게 글을 올렸는데 결과적으로는 병(감기 -ㅁ-)을 얻어 돌아와 골골거리고 있었습니다. :(





여행을 떠나기 전, 저의 계획은 햇님군과 함께 남쪽 여행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순천을 중심으로 여수, 보성, 담양 등등을 돌며 우리 땅의 아름다운 곳들을 찾아보고 싶었습니다. 스팀잇에는 다른 나라에서의 여행 사진들을 올리곤 했지만 실제로 우리나라의 명소들 중 가보지 못 한 곳이 참 많았거든요.





하지만 타이밍이 좋지 않았습니다.

표에 써 있는 발권일자는 8월 1일, 저와 햇님군이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 날입니다. 그리고 그 날은 전국이 111년 만의 최악 폭염이라며 들썩거리던 날이었습니다.





그 날, 너무 더워서 날씨를 보려고 포털에 들어갔다가 본 뉴스를 캡쳐해둔 화면입니다. 이 뉴스를 보며 당일 어디에 가도 바깥에 사람이 없었던 이유가 납득이 되었습니다. ㅠㅠ





결국 여행 첫째 날, 낙안 읍성을 걷다가 더위를 먹은 저와 햇님군은 3500여명의 온열환자 명단에 이름을 올릴 뻔 했습니다. 햇볕 아래에서 왜 쓰러지는지 알겠더라구요. 띵 하면서 다리가 후들거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ㅠㅠ



아쉬움이 많이 남은 여행이었지만, 소중한 휴가를 더위 먹느라 써버린 햇님군을 위해서라도 조금씩 사진과 여행기록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밖은 못 돌아다녔지만 에어컨 빵빵한 음식점과 카페는 많이 돌아다녔거든요. :)

폭염과 함께한 여행을 끝내고 감기에 걸린 게 반전이긴 한데, 컨디션도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덥다고 에어컨, 선풍기 바람 너무 많이 쐬지 마세요~!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감사합니다 :) 더위 조심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셨네요.. 에어컨 없이는 견디기힘든날씨이네요 늘건강하세요~^^

오랜만이지요- 정말 요즘 같은 날에는 에어컨 없이 지내시는 분들의 건강이 염려됩니다. ㅠㅠ

저도 낙안읍성 몇번 가봤는데. 별로 그늘이 없어서. 요즘 같은 날엔 쓰러질거에요~
항상 건강하세요

맞아요.. 정말 그늘이 없더라구요 ㅠㅠ 쓰러질 뻔 했습니다.
글을 보니 지금 제주에 계신가봐요! :) 너무 부럽습니다.^^

쏭블리님.. 무더위에 감기 라뇨..ㅠㅠ
빨리 완쾌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열심히 약 먹고 있습니다..

여행가서 감기를...
아니 아무래 그래도 그렇지 왜 더위까지 먹고 그러세요!! 그건 먹는게 아니랍니다~ ㅋ
요즘같은 날씨에 낮에 걷는 다는건 무리죠!! 잠깐씩이면 모를까...!

먹다 먹다 이제 더위도 먹네요 ㅋㅋㅋ
제가 워낙 집순이라 여름날 바깥에서 걸어다니는 게 어떤 건지 망각했던 것 같아요... 얕봤다가 정말 큰 코 다쳤습니다 ㅠㅠ 결국 지금까지도 병원에 약에... ㅠㅠ

아니 이 더운때에 해수욕장도 아닌 남도 여행이라니요ㅠㅠㅋㅋㅋㅋㅋㅋ
용기와 실행력에 감탄을 보냅니다 ㅋㅋㅋㅋㅋ

무식하면 용감하다는 말이 정말 딱 맞습니다 ㅋㅋㅋㅋㅋ
집순이라 멋 모르고 떠났는데 어휴... 내년부터 여름 바캉스는 무조건 에어컨 나오는 실내가 되지 않을까 해요...

절대 잊지못할 여행이 되었겠네요.ㅠㅠ

지금도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어요.ㅠㅠㅠㅠ

저도 가봤지만 사진으로 보니 아름답군요...

폭염과 감기는 극과 극이라 친구같아요. 더워서 시원함을 찾다보면 좀 과하게 에어컨을 가동하고 결국 감기에 걸리는...
여름철에 감기가 더 유행하잖아요! 몸 조심하시고 얼른 나아지시길 바랍니다.

맞아요.. 지금은 너무 더운데 기침은 나오고, 바람을 쐬면 아프고 기침 나서 에어컨도 맘대로 틀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네요..ㅠㅠ

무더위에 고생하셨네요 ㅠㅠㅠㅠㅠ
조심하셔야 할거 같아요.
경치는 너무 좋은데. 흑흑

정말 고생을 했습니다.... ㅋㅋㅋㅋ 이번 여행으로 큰 교훈을 얻었어요. 여름에는 집이 최고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