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스냅 [Photography] #no.12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사상 꼬리집 이라는 곳입니다
korean vintage BBQ (pork)

IMG_0015.jpg

IMG_0022-2.jpg


For more photography
https://steemit.com/@wokgy88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동네에 꼬리집을 찾아봐야겠네요^^ㅋ

꼬리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더군요 !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좋아하실꺼같아요!

옛날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식당이네요 ㅎㅎ
꼬리집이라는 이름을 보면 꼬리곰탐이 나올 줄 알았는데 먹음직스러운 고기가!!!

영화 더킹 촬영장소로도 유명한 곳이더군요
왼쪽에 보이는게 꼬리 &껍데기 입니다 이름이 무뚝뚝합니다 ㅎㅎ

여기 고기가 참 괜찮죠.. 사진 잘보고 갑니다

가보신 곳인가요? 고기맛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집근처라 종종갑니다

우와 첫번째 사진 너무 분위기있어요 ..!! 마치 옛날 그것같은 느낌이.. 너무 멋진 사진 잘 보고갑니다 : )

콩님 직접 보시면 더 좋아하실꺼 같습니다 영화 더킹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흑백이라 그런가 옛날 느낌이 더욱 나네요 ㅎㅎ
고기사진은 판을 갈자마자 찍으셨나 봅니다 ㅎㅎ

헛..! 관찰력이 상당하시네요 하지만 아니에요 여긴 고기를 초벌해서 주더라구요 ㅎㅎ

I Don't really know what the bottom pic it but it looks very tasty... xD

hello there :) that bottom pic is pork belly and pork rinds and indeed its tasty!!

Hi, Thank you i will follow, upvote and resteem for you!!

IMG_5312.PNG

thank you ! i will follow you and upvote back to you !

와우.. 고기가 담백하고 맛있게 생겼네요 사진이 고기를 살렸습니다 ㅋㅋ

@wanabe님 이런 칭찬... 대환영입니다 ㅋㅋ 음식 사진은 아무리 찍어봐도 잘 안나오던데.. 이런 응원이 또 포기하지 않게 해주는거 같습니다 다음엔 더 좋은 사진으로 올려보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ㅎㅎ오늘도 멋진 욱이님의 데일리 스냅!
벌써 내일 모레 토요일이면 밋업의 날입니다 오예~

역시 거북님이 최고입니다 !! :)
밋업 좋은 만남 있기를 바랄께요! 언젠가 저도 갈수있으리라고 믿습니다 ㅎㅎ
photokorea!!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