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첫사진의 강렬한 색감!!! 굿입니다 역시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이에요~!

거북님 항상 감사합니다 포토코리아 화이팅 입니다 !

제 친구이름도 한솔인데 저 한솔이라는 곳은 뭐하는 곳일까요? ㅎㅎ 역시 사진은 역광이 좋습니다 :)

한솔이란 이름 많이 친근 한거 같습니다 ㅎㅎ 사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낮은 채도의 사진들 느낌 좋네요. 역광도 좋아요.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 더 분발하겠습니다 !

전 세번째 사진의 따뜻한 느낌이 참 좋습니다 ^^

저도 따뜻한 사진이 참 좋은데 생각처럼 잘 안되요 ! 감사합니다

첫번째 사진 색감도 너무 좋고 마지막 사진 역광받은 풀잎들에 후광이... ㅠ
취향저격입니다 크으으으...

그래퍼님!! 칭찬 너무 좋습니다 ㅜ ㅋㅋㅋ 더 열심히 찍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아하! 벽돌벽이군요!!

네! 벽돌입니다!! ㅋㅋ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7.28% vote... I was summoned by @wokgy88!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마지막 사진 역광 기가 막히네요.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7.29
ETH 3747.5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