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 #020218

in #photokorea6 years ago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폭설이 내려버렸네요 ..
일정이 모두 취소 ...
사진도 첫날에 몇장 찍고 접어야했습니다
바람이 엄청나더군요 ㅎㄷㄷ
돌아오는 날 까지 쭉 방콕했네요 ..

i had to stay at hotel for all day long on my holiday
because of the snow storm... :(
this photo is taken before storm is coming

3E21B7EC-075B-4D57-A63A-49009ECA29AF.jpeg


For more photography
https://steemit.com/@wokgy88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A glimy weather full of hopes......

beautiful nature isnt it? ;)

Yeah it is ...a whole new hope to live in.....so cute.

멋진 사진입니다!

감사합니다!!

안타깝네요 ㅜㅜ 제주도 도 원래 폭설 자주내리나요??오늘따라 제주도 관련 날씨가 많이 뜨네요 ;;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이번에 날씨가 안좋긴 했나봐요 저도 처음 경험한거라..;ㅋㅋ

제주도는 먹으러 가는 곳이지요... 라고 위안을.. 눈온 한라산 풍경 엄청났을것 같은데 아쉽네요. 아쉬워야 다시 찾는다고 했습니다!!!

아쉬워야 다시 찾는다! 공감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래도 아예 못찍은 건 아니시니 다행입니다~ㅋㅋㅋ
덕분에 푹 쉬는 여행을?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이에요~!

거북님 ! 매번 감사합니다 !

사진은 무지 멋지지만, 가서 고생하고 오신듯 하여 안타깝네요 ㅠㅠ

나름 재밌는 경험했습니다 ㅎㅎ

폭설에 한파에... 고생많으십니다 ㅠㅠ 화이팅하세요!!!

이것이 낭만 아니겠습니까 ㅋㅋ감사합니다!

멋진 사진입니다.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바람과 돌의 풍경이겠죠?

맞습니다 ! 제주도의 담벼락! 그리고 자연 멋지더군요

yes it is ! :)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24.27
ETH 3761.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