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Very good picture, will follow.

thank you !

Great Shot! Have a nice Saturday!

thanks you
have a nice day !

@wokgy88님 실력이 어마어마 합니다!
저는 이번 사진에서 무엇보다 사진 크기? 비율??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ㅎㅎ

@kimlab 님 !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 ㅎ

얼고있는 걸까요, 아님 녹고있는 걸까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 입니다 :D

거북님 항상 감사합니다 !

본태박물관이군요!! 여기 건물이 그렇게 이쁘다던데 아직 한번도 못가봤네요ㅠㅠ

건물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걸어다니는 경로도 재밌어요

눈이 온 제주 풍경은 또 색다르군요

여름 제주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