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노랑3]겨울왕국 특별전, 곤듀님 방학 전 주목

in #picnic6 years ago (edited)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애꼬으노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다섯 살짜리 딸내미 데리고 다녀온
겨울왕국 특별전 소개를 할까 해요.

사실, 어제는 아이 유치원에서 갯벌 체험이 있는 날이었는데,
아직 한번도 안 보내본 곳이라..
빠와 함께 경험해본 후
내년에 보내기로 하고..
대신 서운해하는 아이에게
엘사랑 안나네 나라 보러 가자, 하니. 금세 기대감으로!!

일단 인터넷으로 좀 더 저렴하게 예매를 했구요.

1.jpg

뭔가 커다란 제대로? 된 건물 안에서 진행될 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무슨 간이 돔 같은 거를 설치해서..
바깥에는 자갈돌 바닥 위 주차장이 있고..
암튼..뭔가 생각보다 조악한 느낌이 물씬..^^

1-3.jpg
그렇지만 아이는 부푼 가슴을 안고서 아빠랑 티켓 받으러 가구요..비타민 젤리도 받습니다.^^

1-2.jpg
들어가는 입구.ㅋㅋㅋ

1-1.jpg

아직 홍보가 덜 된 것인지,
주중이라 그런지,
아님 아직 방학이 시작하지 않아 그런지..
직원들은 엄청 많은데,
손님이 많지 않아서..한산했어요.
엄청 커다란데...휑한 느낌이 있어서.그래서 저흰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이 너무 극진히 대해주셔서..살짝 황송했지만요~

KakaoTalk_Moim_4J0leG2ztgi3mCBAV7d1dpJMc3ASzw.jpg
겨울왕국 특별전은 기본 겨울왕국 관람 체험이 있고,
기타 유료 체험들이 있는데.
티켓 예매할 때..메이크오버 체험은 포함된 것으로 끊었거든요..
그래서 메이크오버하는 곳으로 먼저 갔습니다.

3.jpg
옷들이 쭉 있고..
엘사와 안나의 의상 중에서
저희 은호는 당연히 엘사를 골랐습니다.^^

사이즈 맞춰서 주시면
탈의실에서...갈아입습니다.^^
왕관도 씌워주시고요.

5.jpg
이렇게 곤듀님들 화장할 수 있는 화장대가.ㅋㅋ쫙 있어요.
마치 숍에 온 느낌.ㅋㅋㅋㅋ

4.jpg
첫 메이크업인데..
그동안 화장대 놀이를 많이 해서 그런가.
제법 그럴싸하게..
섀도, 볼터치, 입술까지.ㅋㅋㅋ
본식 앞둔 예신의 모습과 오버랩.ㅋㅋㅋㅋㅋㅋㅋㅋ
핵진지합니다.

6.jpg
약 5-8분 정도의 메이크오버가 끝난 후..
포토존에 가서..기념 촬영을 했어요..ㅋㅋㅋ

7.jpg

8.jpg

메이크업까지 해서 그런지.ㅋㅋㅋㅋㅋ
엄청 얼어서.....표정도 긴장하고
누가 보면 진짜 무슨 예식 앞둔 신부인 줄~^^;;;;

9.jpg
미리 어플을 받으면
여러 증강현실 포토존 서비스,
음성 인식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하는데..
막상 들어가서 귀찮아서 잘 안 쓰게 되었어요.

10.jpg

자 드디어 아델린 왕국으로 들어갑니다.^^
아델린 맞나요?

10-1.jpg
왕국의 왕족, 초상화들.ㅋㅋㅋ
아 웃겨..
되게 진지한 설치 구성..^^:;;;;

11.jpg

12.jpg

"같이 눈사람 만들래?" 부분..ㅋㅋ
안나가 문 바깥에 있고,
안에는 엘사가 좌절하며 외로워하고 있습니다.

"엄마, 안나가 위험해질까봐 저러는 거죠?"

ㅋㅋ 겨울왕국 애니는 못 보고,
책으로만 접했는데..
그래도 흥미로워하고..내용도 다 알고 있어서...기특했어요.^^
영상으로 한번 보여주고 올걸...조금 후회도 됐네요.

13.jpg
엘사의 여왕 대관식.
딸내미도 한번 여왕님 의자에 앉아봅니다.^^

17.jpg
곳곳에 포토존들이 많아요.^^

14.jpg
중간에...비닐 부츠를 신겨주시고서..
미끄럼틀 체험도 있어요.
손님이 너무 없어서.ㅋㅋㅋㅋ정말 몸들바 모를 정도롴ㅋㅋ 3-4명의 직원분들이...은호 미끄럼을 타는 데 도와주셨어요.^^;;;

사람 많을 때 가면....여유롭게 이용 못하지 싶은 느낌~~

15.jpg
으노가 제일 좋아했던.
매직룸이었나??

엘사의 겨울왕국으로 들어왔어요.
아주 현란한 비주얼 장치들~~~
발로 꽝 하면 얼음이 되는..그 부분을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것 같았어요~~

16.jpg
동그란 부분을 터치를 하면 각종 재미있는 일들이 벌어져요.
캐릭터가 등장하거나,
구름이나 빛 등이 나와요.^^
여기에서 황홀한 듯..진짜..한 10여분 있었던 것 같아요.

21.jpg

18.jpg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오는 부분..
중간중간에 눈을 쏴주세요..^^

한여름에 시원한 느낌..
애들은 눈오면 다 좋아하니까요~~
저희 은호도 눈쪽으로 손을 뻗어서....한동안 있었습니다..

19.jpg
요기쯤 오면 각종 체험할 것들이 보여요.

노래 도전하는 곳도 있구요.

올라프 눈사람 만드는 체험도 있었어요..^^

20.jpg

22.jpg

그리고 아이스링크에서...스케이트 타는 체험도 있었는데..
저희는 메이크오버 체험만 따로 추가했는데도..
충분히 즐겁고 좋았어요.^^

다 끝나면...역시 기프트샵이 있었구요.^^


가격 대비 아주 뭐 엄청 훌륭하다, 이런 건 아니에요.
어른의 눈으로 보면 그래도 좀 조악한 부분들이 많아요..어설프기두 하고요.

그래도 아이의 입장에서 생각한다면..
자기가 꿈꾸던 동화 속의 나라에,
그것도 이 정도 퀄리티의 세상 안에서의 체험이라고 생각한다면..
가성비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3-7세 딸내미가 있다면 여름 방학에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건 몰라도, 아마 아이는 엄청 좋아할 거예요..^^

Sort:  

자녀있으신분들은 같이 갈만한 곳이군요.
갯벌 체험도 나중에 꼭 가보셨으면 해요. 우연히 유튜브 봤는데 어떤 아버지가 자녀들을 데리고 갯벌체험을 하는 장면이였는데 산교육으로는 진짜 좋은 것 같았어요. 조개도 캐고 그런거 보니깐요.
문제는 체험 후 아이들 옷이 문제겠지만요. ^^

넵..딸내미들 데려가면 진짜 다 좋아할 것 같아요.ㅋㅋ 애들 좋아하면 뭐 저희도 그냥 무조건 좋더라구요.ㅋㅋㅋ.갯벌 체험은 작년부터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여의치 않았거든요. 올핸 꼭 해보려구요~ 아무래도 엄빠도 정신 없을 것 같은 체험인데, 샘 1당 예닐곱 명씩 맡아야 하는 상황에서 맘이 썩 내키지 않았어요.ㅋㅋ

아이가 좋아할만한 곳이네요~ 아직도 겨울왕국의 인기가 ㅎㅎ

네.ㅋㅋ 4살 많은 조카애가 그렇게도 좋아했던 겨울왕국을..저희 애도 좋아할 줄이야!^^

Congratulations @jik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