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poem] Before I met her, I was a bad man. 그녀를 만나기 전에 나는 나쁜 남자였습니다.

in #poem6 years ago (edited)

8BD57865-B58E-4B59-9403-AB5C9947B7F1.jpeg


그녀를 만나기 전에 나는 나쁜 남자였습니다.
나쁜 사람이 멋있다 여기며 나쁜 남자를 추구했었죠.
사람을 나쁘게 만나고
나쁘게 사람과 헤어지고
나쁜 짓을 하면서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
나 자신도 상처 입는 나쁜 사람이었습니다.
그것이 나쁜 건지 얼마나 아픈 건지도 모를 만큼 나빠져 감각도 없을 때 그녀를 만났습니다.



그녀가 좋은 사람이기 때문일까요?
이상하게도 그녀에게는 예전에 하던 나쁜 짓을 할 수가 없었어요.
전화를 먼저 끊어버리는 짓도
전화를 일부러 받지 않는 짓도
며칠 잠수를 타버리는 짓도
다른 여자와 만나는 짓도
그러고도 미안하단 말도 없이 넘어가는 짓도
미래 없이 일상적인 말만 지껄이는 짓도
그녀에게는 할 수가 없었어요.



그녀는 참 따뜻합니다.
태양처럼 따뜻해서 나는 그녀를 햇살이라 부르기로 했어요.
그녀는 뭐라고 불리든지 좋다고 합니다.
나의 거친 입에서 나온 그 어떤 말도 모두 받아주는 그녀,
자기에게 꼭 붙어 있으라는 그녀의 마음대로
그녀의 곁에서 좋은 사람으로 살고 싶어졌습니다.


그녀의 따스함에 이제 나의 눈빛에도 온기가 느껴집니다.
그녀를 만나서 내가 좋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녀에게는 나쁜 사람이 아니고 싶습니다.
그녀에게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녀를 만나기 전에 나는 나쁜 남자였지만
이제 나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졌습니다.



C3078D3A-5374-4BB5-A964-2734A15F1D91.jpeg






written by @madamf MadamFlaurt
#詩 #poem #love #her #마담플로르의거친시



[madamf’s poem]


Lolita 롤리타, 자몽이
the Sun 태양
Savage
벚꽃민들레 cherryblossomdandelion
Transgender paradigm
Brain Fog 안개 낀 뇌
벚꽃비 cherryblossomrain
나무 the tree
다다이스트로 살고 싶다.
or 또는
A million petals 만 개의 꽃잎
네 가진 것으로 서러워 마라.
IbyU 너의 나
天長地久 my first love story
그의 그녀, the Bitter End
불가마 Furnace
the Sweet Memory 달콤한 기억
난 심장이 없어 I have no heart
꽃개수구 the Flowerhole
마음이 가렵다
아파할 일이 많은 연인은
나로부터 휴가를 떠나자
스르르 나아있었다.
사랑한다. 미안하지 않다.
나무가 되겠다던 나의 약속은 잊어줘
Expiration 시효소멸
the Impolite 무례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나에게만 좋은 남자 좋은데요~
잘 읽고 갑니다 ^^

'미안하다 사랑한다' 드라마에서 영감을 받으신 건가요.ㅎ 우리 소배우님이 계시네요. ^^

나쁨은 상대적인 것 같습니다. 악인도 자기 가정에선 천사일 수 있으니까요.ㅋ

나쁜여자 버전도 궁금합니다..

그 잘생겨야만 할 수있다는 나쁜 남자인가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