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어머니의 갈망

in #poem6 years ago (edited)

언제 내 아기
나는 항상 사랑 받고 사랑 받는다.
내가 갈 때마다
신성한 사랑과 분리 될 수 없다.


![image]()
내가 자랄 때 더 이상 진실한 사랑을 느끼지 않는다. 나는 내 인생이 비어 있다고 생각한다. 더 이상 나를 자랑스럽게 여길 수없는 모습

지금 거룩한 사랑은 없어졌습니다.
모든 기억은 이제 그림자로 산다.
모든 욕망은 오직 꿈 일 뿐이다.
모든 희망이 막혔다.


![image]()
하나님은 돌아가신 사랑을 돌려 주 십니다. 나는 네가 여기 있기를 바란다. 다시 숨쉴 수 없을 때 나를 따라 간다. 어머니는 내가 원하는 사랑이야.

우리 엄마는 이제 너의 초상화 만 볼 수있어.
지금 나는 미친 것 같아.
사라진 모든 것에 대해 울다.
꿈만 바라는 것.


![image]()
![imag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