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쿠는 너를 사랑해.

in #poem6 years ago (edited)

당신에게 연락하지 않음으로써,
너에게 묻기 위해 메시지를 보내지 마라.
심지어 당신을 맞이하기 위해 채팅도합니다.
나는 너에게서 떠나서 너를 사랑한다.
내가 너를 싫어하기 때문에,
그러나 나는 너를 돌보고 갇혀있는 고립에서 벗어나기를 원하기 때문에,
나는 너와 나를 지켜 주면서 너를 사랑해.
나의 거룩함과 거룩함을 지키고,
내 명예와 재판을 지키고 ...
내 마음과 네 마음의 침묵을 지키라.
예 ......

image


이게 내가 너를 사랑하는 방법이야. 내 침묵 속에서 너를 사랑해. 내 침묵이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의 증거이기 때문에. 그리고 지금, 상황이 나를 꾸짖었다. 그래서 내가 만든 실수를 알게 해줄 수 있습니다. 당신에 대한 당신의 매력은 아직 회복되지 않았지만, 회복하지 못했다 .. 나는 부인할 수 없다. 모든 사람이 분명히 그의 본성을 느낄 것입니다. 이성에 관심을 갖는 문제들, 그렇다면, 왜냐하면 만일 내가 나중에 정한 사람이 아닌이 마음에 계신다면, 정말로이 마음이 자신의 관리에있어서 마음이 잘못되었을 때 그 마음의 영향에 매우 민감하다면, 그러므로,

image

나는 이성이 내 인간 본성이라는 것을 사랑해야한다면, 나중에 나로 결혼 할 사람을 사랑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나는 그를 만난 적이 없지만,
틀림없이 하나님 께서 저와 함께 나를 만날 것이기 때문에,
내 쓸데없는 노력이 자연스러운 영역에서 줄어들 기 때문에,

하나님 만이 나를 정하신 여자와 결혼하게 하셨다면,
그러면 내가 바라는 것을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시간을 보내고,
반드시 언젠가는 내 아내가 아니야.
마음은 다른 어떤 것에 의해 쉽게 지배됩니다.
그리고 관심의 나의 감각은 언젠가 나의 아내에게 유출 할 것이다. ..
오, 하느님, 당신의 기쁨으로 그것을 차지할 자격이있는 사람들에게만 내 마음을 청결하게하십시오. 내 마음에 잘못을 할 때 악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Sort:  

Congratulations @yooraa!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8.54
ETH 2920.2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