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돈사혼잣말]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다.

in #popopopopopopopoponitail6 years ago (edited)

요즘 느끼는거지만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다.

하나를 얻으면 둘을얻고자하고

둘을 얻으면 열을 얻고자 한다.

실제로는 보통 하나를 쉽게얻으면 하나는 쉽게 잃는다.

그러나 인간은 하나를 쉽게얻으면 열을 쉽게 얻고자한다.

그러다보면

하나를잃는게 아니고.... 열을 잃는다.

일반적인 인간은 이런 패턴으로 망한다.

그러나 일부 성공하는 사람들은 욕심을 컨트롤한다.

나도 욕심을 컨트롤하고싶다.

그러나 어렵다. 나도인간인가보다...

이글을 쓰는이유는, 다시한번 스스로 나는 인간임을 상기시키며

욕심을 좀 줄여보고자....휴...

Sort:  

저도 욕심이 컨트롤 가능하면 좋겠어요

ㅎㅎ

욕심이 끝이 없어요

욕심 컨트롤이 되면 성공할수있을듯!! ㅎㅎ

욕심을 컨트롤한다라... 정말 쉽지 않은일 일듯 합니다!!

네 늘 느끼는거지만 저는 너무 욕심만 부리는거 같아요 ㅜ ㅜ

욕망 없이 성공도 힘듭니다.모든건 순리대로....^^;

ㅎㅎ 욕심없이 성공하자는 말이 아니라... 과도한 욕심은 실패를 가져온다를 말하는거죠~ ㅎㅎ

살면서 욕심도 째끔은 필요한거 같은데욤 ㅡ.ㅡ ㅎㅎ

ㅋㅋㅋ 늘 과한 욕심이 문제...ㅜㅜ

거의 무의식적으로 욕망이 생겨나는걸 보면 본성인지라 늘 비우려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할것 같습니다 ㅜㅜ

네 늘 생각해도... 또 당하고마는...ㅋㅋ

그래서 도박하지 말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ㅠ

욕심을 가지고 도박을하면 바로 빠이빠이~ㅎㅎ

인간의 끝없는 욕심이 결국 문명을 발달시키는 것이 아닐까요?
욕심은 가지되 집착은 하지 말자!~~~

끝없는 욕심에 대한 글입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 욕심이야... 좋은 역할을 할때가 많지요 ㅎㅎㅎ 제 글의 방점은 '끝없는'에 있습니다. ㅋㅋ

저도 과한 욕심을 부린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적당할때 빠졌으면 부자가 되었을듯.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같은 상황이 오면 또 욕심을 부리고 있겠죠?
ㅋㅋ 할수 없는 인간의 본성.

인돈사님도 적당한 욕심으로 부자 되시길~~!!

맞아요. 늘.... '또' 욕심을 부리고있더라구요. 정말 끝이 없는거 같아요. ㅋㅋ

적당한 욕심으로는 부자가 될 수 없는건 함정...ㅋㅋ

인간의 욕심이라는게 본성 같습니다. ㅎㅎㅎ
저도 욕심 부렸다가 여러번 낭패를 겪어봤네요. 그런후에 쬐끔 없어진것 같네요. ㅋㅋㅋ.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가 가족들 먹고 싶은거 사 먹을때도 행복합니다. 그러나 코인은 대박나길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욕심이 무지 많나 봅니다 ㅎㅎㅎ

네 제이형님ㅋㅋ 끝없는욕심은 거덜을 부르나봐요ㅋㅋ

욕심은 인간의본능이라는 의견 격하게 공감합니다.ㅎ

욕심을 안줄이셔도 되요 ㅎㅎ
욕심이 있어야지 활력이 생기고 발전하는거 같아요

끝없는 욕심은

조금만 더 조금만 더 . . .하다가 한방에 간다는 말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96.55
ETH 3032.40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