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장 선생님 (A principal)

in #portraitphotography6 years ago (edited)

_DSC9512.jpg




그는 교장입니다. 82세인 그는 이제는 은퇴했지만 평생을 타지키스탄의 한 학교에서 일을 했습니다. 그는 그의 제자들이 자라서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다시 그 아이들이 그의 제자가 되는 것을 수없이 보아왔죠. 그는 내게 많은 마을 사람들이 자신의 자식들이라고 조용히 웃으며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제자들도 그를 또 다른 아버지나 할아버지라 말하며 내게 소개시켜주었습니다.


He's the principal. He is 82 years old and now retired, but has worked his entire life at a school in Tajikistan. He has watched many of his students grow up, get married, have children, and their sons and daughters become his students again. He told me quietly, smiling that many the village people were his sons and daughters. And when his students introduced him to me, they also said he is another father or grandfather of them.


follow me!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6.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2/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30
Block time: 2018-05-25T00:59:45
Account Level: 1
Total XP: 111.50/200.00
Total Photos: 17
Total comments: 1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4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마을의 진정한 선생님이시네요. ^^
제자의 아이들이 다시 제자가 되면 얼마나 뿌듯할까요

네 맞아요.^^ 정말 뿌듯해 하시는 것 같았어요. 부드러운 말투와 웃음속에서 좋은 선생님이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사립학교에 근무하다 보니 본교에서도 이제 제자의 아이들을 다시 제자로 맞이 하는 선생님들이 있으십니다. 여러가지로 생각을 하게 하네요. 저분의 남은 여생이 행복하길 바라봅니다.

아!! 교직에 있으셨군요. 정말 선생님으로서 살아가시는 분들은 존경스러워요. 인생의 대부분을 다른 이들의 성장을 위해 살아가신다는 것은 저로서는 상상도 하기 힘든 존경스럽고 무거운 길이거든요. 아마 이 선생님 정말 행복하게 살아가실 것 같습니다.

진정 스승은 그 처럼 아버지같은 모습인거 같네요.^^

맞습니다. 진정한 스승의 부모님같은 모습이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조상들이 스승을 어버이처럼 여기라 하지 않았나 싶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제자들이 자라서 아이를 낳고 다시 그 아이들이 제자가 되다니.. 신기하고도 아름다워요. 눈빛이 깊은 할아버님이시네요. :)

맞아요.^^ 진정한 스승의 삶을 살아가신 분이었어요. ^^ 자신의 제자의 아이가 다시 자신의 제자가 되는 순간이라... 저는 상상도 못하는 감격스럽고 신비한 순간일것 같았습니다.

그냥 산다고 살아지는 것이 아닌 삶. 살아오신 삶의 여정에 그 얼굴과 풍채에 담겨 있는 듯 합니다 :)

그렇죠? 촬여하면서 할아버님의 얼굴속에서 인자함과 자랑스러움을 찾을 수 있었어요. 사진 자세히 보아주시고 동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