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한권]혼자있고 싶은데 외로운건 싫어-피터 홀린스

in #promisteem6 years ago

저는 누구에게나 간섭 받고싶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혼자 있고 싶지는 않아요. 집에 혼자 자취를 하고 있는데 책을 읽을때도 티비 소리는 없애거나 줄이고 책을 읽는 경우도 많구요. 책 제목만 보고 참 내게 도움이 되겠다 생각이 든 책이에요.

시작부터 참 흥미로운 에피소드가 나오네요.
작가 어릴적 반대표를 뽐는 자리인데 선생이 맘대로 3명을 후보로 올렸네요. 그러고는 얘는 말이 많아서 안된다하고 빼버리고 재는 말이 너무 없어서 안된다하고 한명만 남겨두었네요. 어차피 자기 맘에 드는 한명을 고를꺼라면 후보를 내세우질 말았어야하는데 후보로 나간 어린이들은 내가 못났구나 생각할수도 나같은 사람은 안돼네라는 생각이 들수있었을거 같아요.
제가 어릴적보다 훨씬 전에 이야기인지 저 어릴적엔 그래도 반장 선출할때 선생님의 의견보다는 하고싶은 사람이 먼저 손을 들거나 주변 친구들의 추천을 받아서 한것으로 기억을 하고있는데
여기 학급은 어린친구들이 선생님의 기준을 알았다는것에 배움이 있었을꺼 같네요. 너무 튀지도 얌전하지도 말고 중간만 해라 . 그게 말이 되는건지.. 작가가 이이야기를 한 의도는 싑게 사람을 내향 외향 양향을 설명 해주려했었고 자신은 어떤 사람인지 한번쯤 생각해 볼수있게 해주었네요.

Sort:  

@ ho0shine님 @promisteem 의 <주1권 독서하고 서평쓰기 #3: 8/6~8/12> 미션을 완수하셨습니다!
리워드로 본 글에 보팅&리스팀합니다 (3/3)
보팅파워 부족으로 3개의 글에 1$씩 보팅합니다~ :)

감사합니다. 병원에 입원하는 바람에 책을 제대로 못읽었네요.
다음번에 또 기회가 된다면
더 멋지게 써볼게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옛날 어르신분들이 많이 하신 말씀이죠....
보팅하고갑니다...
맛팔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들러주세요. ^^
저도 자주 드를게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This post received a 98%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o0shin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o0shin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8%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