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이 보팅 수.. 무슨일이 일어난건가요?

in #qna6 years ago

어제 테이스팀 로드 글을 처음으로 작성해봤는데 말도 안돼는 보팅 수가 터졌습니다...;;

20180614050735.png

참고 : [테이스팀] 수원 금곡동 금곡고기!

어제 단톡방에 물어본 결과
KakaoTalk_20180614_051842028.png

개업 선물겸 보팅봇을 해주셨다는 사랑의 salthd님 ㅠㅠ

KakaoTalk_20180614_051842450.png

하지만 더 이야기 해본 결과 이 보팅 봇은 분명 booster 아이디 한개였음..

그럼 이 많게 찍힌 보팅의 수의 정체는 뭐죠...?ㅠㅠ

저에게 무슨일이 일어난건지 모르겠음

테이스팀 로드의 콘테스트 순위에서도 아예 제외되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번외 질문인데 테이스팀의 초보라..

저 제외된 이유가 뭐죵 ㅠㅠ??

원래 비정상적인(제가 생각해도 이건 뭔가 잘못된거 같긴한데)
경우 제외하는 룰이 있나여?

Sort:  

도와드리려다 재를 뿌렸네요? 죄송합니다ㅜㅜ

재를 뿌리다뇨~! 정말 감사합니다!!
어차피 테이스팀 순위에도 못들어요 ㅋㅋㅋ

캬캬... 솔트님이 그래도 정말 정이 많으신분!! ㅋㅋ
그래도 기분은 좋으니.. 좋은걸로 만족!!

ㅋㅋㅋ좋아요><

개업축하 화환이 넘쳤다고 생각하면 될듯요 ^^

그러네요 ㅋㅋ 복받았어요~! ㅋㅋ

개때처럼 와서 찍고 갔군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깜놀할 물량이었다는...

와.. 진짜 많은 수가 찍혔네요 ㅋㅋㅋ

보팅수는 엄청나게 많은데 보상수익은 얼마 안되고, 참 ~~~ 보팅봇 도움을 받아서 좋은 것도 있지만 또 나쁜 면도 많더라구요,

그런듯해요 ㅋㅋㅋ저두 이제 알았는데 보팅봇도 장단점이 확실한 부분이있는듯하네요

오우...제외는 정말 아쉽게 되었군요. 그래도 저렇게 찍혀보는게 또 얼마나 멋집니까 !! ㅜ.ㅜ 주변에서 도와주시는분이 많아서 좋아보입니다.
다음번 테이스팀올리시면 그때 응원하러 오겠습니다!

그러게요 복받았습니다 ㅠ.ㅠ ㅋㅋㅋ 응원해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저두 자주 응원하러 가겠습니다!

헌데 저는 왜 자꾸 글을 남기면 보팅이 한번에 한 10씩 올라가죠?? 매번 그런건 아닌데 저는 어디에 돈을 보낸 적도 없고 누가 해주실 분들도 없는데 0.00짜리 보팅이 막 올라가더라고요 ㅜ.ㅜ
활동도 안하는 계정이던데 ㅠㅠ

jacob님 후문제작 완료되었습니다. ^^
https://steemit.com/kr/@mimitravel/jacobhan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 포스팅 꼭 남길게요!

헐. . .
그런데 이런것도 가능하군요 🤔

저두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보팅봇 쓰면 제외로 알고 있어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