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주 핫한 중국의 이더리움 - QTUM에 대해 알아보자 #2

in #qtum7 years ago (edited)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우해주시면 바로 맞팔갈게요~


알트코인을 알아보자의 두번째 포스팅은 요즘 매일 고가를 찍으며 고공행진 하고있는 Quantum Coin(QTUM)입니다. 

  • 코인이름 : QTUM
  • 상장일 : 2017/07/21(비트렉스)
  • 현재가격 : 약 450000사토시(한화18000원)
  • 초기발행량 : 100,000,000

 이미 중국의 대형 거래소인 CHBTC에 상장 되었고 앞서 이전글에서 말씀 드린것처럼 곧 국내거래소인 코인네스트를 시작으로 코인원, 빗썸, 코빗 등에도 상장될 것으로 보입니다. (추후 폴로닉스에 상장된다는 소리도 있군요)

코인원의 HTML 소스코드에서 발견했는데 QTUM 상장은 확실한거같죠?(QTUM찾다가 EOS도 찾았네요)

QTUM에는 많은 기술이 적용되어있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QTUM은 비트코인 네트워크와도 연결이 가능하고 이더리움 네트워크와도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트코인의 보완과 이더리움의 완전성을 모두 가지고 있고 매우 빠르며 호환성이 뛰어납니다. 

 국내거래소에 상장된다는 것만 보더라도 어느정도의 기술력과 안정성이 검증되었다는것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또 QTUM은 실제 세계와 블록 체인을 연결시킨다는 목표로 한방향이 아닌 다방면으로 개발중이기 때문에 발전 가능성이 더큽니다. 요즘 주목받고 고공행진 하는 이유는 여기있다고 봅니다. 

QTUM 공식사이트 : https://qtum.org/

Sort:  

큭.. 올라온다는 말이 거짓은 아닌가봅니다^^
저도 큐텀에 살짝 발을 담궈놨는데 ㅎㅎ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업봇 팔로 하구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게요~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아직 7일은 안됐고 30분은 지나서 묻힌 좋은 글을 리스팀 하면 본인도 끌어올림(큐레이팅)보상을 일부 받을 수 있다네요. 좋은 글을 추천해주세요.
20.83%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27 / 5개 / 합계 : 6.3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좋은글 잘보고 가요~^^ 선팔 합니다!!

감사합니다

아 최신 정보 ~ 감사합니다 ~
저도 큐텀 발좀 담가볼까요 ? ㅎ
맞팔 ~ 보팅 ~ 리스팀 ~ 다하고 갑니다 ㅋ

근데 왜 큐텀이 계속 떨어지나요 ?

순식간에 오르면 빠지는것도 순식간이죠 하지만 큐텀은 빠져도 다시 복구될거에요

큐텀 ㅎ 총알있으면 매수하고 싶네요 ~^^ 리스팀할게요~^^ 리스팀 처음해봐용 😅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lws님, 리스팀으로 처음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네요.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소통 했음 좋겠네요.

코인에 대해 공부 하고 싶은데 아직은 어렵네요ㅡ.ㅡ
팔로우 하고 공부하러 올께요~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큐텀 궁금했는데 정보감사합니다 보팅팔로팁! tip!

감사합니다!

Hi @lws!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bilbotbaggins!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