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 25] 요즘 젊은이들이 노는법 (+소토닉 레시피!) 韓国の若い子たちが遊ぶ方法(+ソトニックレシピ) | Ramengirl🍜

in #ramengirlmagazine6 years ago (edited)

[KR][JP]


요즘 젊은이들이 노는법 (+소토닉 레시피!) 韓国の若い子たちが遊ぶ方法(+ソトニックレシピ)


안녕하세요, @ramengirl입니다 :) 저번주말 또 한번의 친구 송별파티가 있었는데요, 어디서 재미있게 놀아볼까 고민 하다가 제 친구가 예전부터 가고싶어 했던 서면의 런투유라는 곳을 갔어요!! 서면은 이년전... 친구의 결혼식때 마지막으로 가보고 안가본... 저에게는 아주 무서운 곳이에요. 저는 사람많은곳을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이에요ㅠㅠㅋㅋㅋㅋㅋ

서면의 런투유는 가본적은 없지만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줄서있는걸 본적은 있어요!! 얼마전 방송에 나오면서 인기가 더 많아졌다고 하더라구요! 런투유는 서면의 핫 플레이스로 8090음악이 나오는 주점이에요! 여기는 나이제한도 있는데요! 93년생부터 78년생까지만 들어갈 수 있어요!! 근데... 막상 가보니... 다들 93년생으로 보이더라구요... 어린친구들이 대부분이였어서, 요즘 젊은 친구들은 이렇게 노는구나... 구경하다 왔어요!!ㅋㅋㅋㅋㅋ

こんにちは、@ramengirlです:)先週の週末にもう一度の友達送別パーティーがありがしたが、どこで楽しく遊んでみようかと悩んだ結果、私の友人が以前から行きたがっていたソミョンのロントゥユというところを行きました!ソミョンは、2年前...友達の結婚式の時に最後で行った...私にはとても怖い場所です。私は人の多いところをあまり好きではないだからですㅠㅠ笑

ソミョンのロントゥユは行ったことはありませんが、前に人々がものすごく並んでいたこと見たことはあります!この間、テレビ放送に出てきたので人気がさらに多くなったようでしね!私ロントゥユは、ソミョンのホットプレイスで80、90年代の音楽が出てくる居酒屋です!ここ年齢制限もありますが!93年生から78年生まで入ることができます!ところで...行ってみると...みんな93年生まれに見えましたね...若い子がいっぱいで最近の若い人はこうやって遊ぶんだと...勉強して来ますた!

KakaoTalk_Photo_2017-11-29-20-36-19_59.jpeg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8090느낌 물씬나네요~^^ 다행히 줄도 길지 않아보입니다. 곧 들어갈것 같아요~!

入口に入るとすぐに80、90年代感じぷんぷんですね〜^^そんなに多くの人が並んでいなかったので良かったと思いました。すぐ入れると思います〜!

KakaoTalk_Photo_2017-11-29-20-36-21_32.jpeg

핑클, 엄정화, DJ DOC, 서태지, 룰라, 유승준, 지오디 등 반가운 노래를 들으며 줄을 서있었어요. 그렇게 10분 20분이 지나도 줄은 줄어들 기미가 없고... 저희는 이미 지쳐가기 시작했어요ㅋㅋㅋㅋㅋ 그렇게 기다리기를 30분째 인내심의 한계를 느낀 저희는 다른데 가자며 나가려 하는데 줄이 조금씩 줄어들기 시작하는게 아니겠어요? 이제 곧 들어가겠구나! 해서 다시 또 기다렸죠ㅋㅋㅋㅋㅋ 저희는 그로부터 무려 두... 두시간 반을 더 기다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한시간 이상 기다리니 오기로라도 기다리고 싶더라구요!! 제 인생에 뭔가를 이렇게 오래 기다려본건 처음인거 같아요... 😂

昔人気が多かった歌手の歌を聴きながら並んでいました。そうやって、10分、20分が経っても列は減る気がなかったです...私たちは、すでに疲れ始めました(笑)待っていて30分が過ぎ限界を感じた私たちは、他のところに行こうとしていたんですが列が少しずつ減り始めるんじゃがないですか?もうすぐ入れる!と思っと再び待ち始めました。私たちは、それから、なんと二...二時間半くらいもっと待っていましたね。私の人生に何かをそんなに長く待ってことは初めてなんだと思います😂

KakaoTalk_Photo_2017-11-29-20-36-22_74.jpeg

이미 지칠대로 지친 상태에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막상 들어가니 옛날 노래들이 나오면서 흥이나더라구요.

すでにつかれていた状態で席に座りました。いざ入ると昔の歌が出てきてテンションが上がりましたね。

KakaoTalk_Photo_2017-11-29-20-36-27_63.jpeg

케이쥰샐러드 하나 그리고 코로나 네병을 시켰는데 이미 60,000원이 나왔네요!ㅋㅋㅋㅋㅋ

ケイジュンサラダ一つとコロナ四つを頼んだら、すでに6,000円を超えました!高い!(笑)

KakaoTalk_Photo_2017-11-29-20-36-28_78.jpeg

이렇게 허접한 케이쥰샐러드가 이만원이라뇨ㅜㅜ 다시 메뉴판을 봅니다... 이런............ 보틀을 시키면 굳이 세시간씩 기다리지 않았어도 됐네요?^^ 보틀 예약을 하면 먼저 들어갈 수 있답니다(맥주 두병씩 먹는 값 = 보틀값)ㅋㅋㅋㅋㅋㅋ

このように美味しくないケイジュンサラダが2千円なんて、またメニューをみます。こんな............ボトルを注文すると、あえて三時間も待つ必要がありませんでした。ボトルを予約すると、先に入ることができたんです(ビール四つ=ボトル値)

KakaoTalk_Photo_2017-11-29-20-36-30_30.jpeg

세시간 기다린게 자존심상해서 차마 보틀은 못시키겠고 가장 저렴한 소주를 시켰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런데 소주를 먹어도 폼나게 먹어야죠!! 요즘 젊은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는 소토닉이란걸 만들어봤습니다. 여기서 소토닉이 뭐냐? 소주 + 토닉워터를 1:2비율이나 1:1비율로 로 섞어 마시는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소맥보다 훨씬 맛있어요!! 완전 진토닉맛+_+

三時間も待ったのにプライド上ボトルは頼めないから一番安価の韓国焼酎を頼みました(笑)ところが焼酎を飲んでも格好よく飲まなきゃデスね!最近の若い子の間で人気が多いようなソトニックを作ってみました。ここでソトニックが何か?焼酎+トニックウォーターを1:2の比率や1:1の割合でで混ぜて飲む方法です。個人的にはビールと焼酎よりこれがはるかにおいしいと思います!完全にジントニック味+_ +

KakaoTalk_Photo_2017-11-29-20-36-24_6.jpeg

KakaoTalk_Photo_2017-11-29-20-36-25_98.jpeg

그렇게 소토닉을 마시며 옛날노래를 듣다가 결국 기다린만큼도 못놀고 집에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앞으론 집앞에서 노는걸로! 서면은 역시 너무나 무서운 곳이였다....+_+

ソトニックを飲みながら昔の歌を聞いて楽しかったんですけど、最終的に待った時間ほども遊ぶことができず、家に帰りました。これからはお家の前で遊ぶことに!ソミョンは、やはりすごく怖い場所だった...+_ +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 [email protected]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서면 참 오랜만이에요 :)
유행하는 곳인가봐여~~ 웨이팅시간이 후덜덜 ~~
소토닉 첨들어봐요 ㅎㅎ 이제 알았으니 젊은사람 해두 되겠죵~~~ㅎㅎ

시리테이블님 부산오시면 방문해보세요~ 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사실 비추입니다>_<ㅋㅋㅋㅋㅋㅋ
소토닉은 정말 맛있으니 한번쯤 도전해보세요 ;)

와 오랜만에 뵙는 것 같습니다!!!

맥주 한잔하기 좋은 곳일 것 같네요 ㅎㅎ 음악도 신나구

젊으신줄 알았는데.... ㅎㅎ 아는건 다아시는 분이였네요... ^^

food is very delicious

서울에는 이와 비슷한 별밤이나 가요톱텐이 있죠. :)

물론 한 번도 안 가본 건 비밀이지만요. 크읍 ㅠ

근데 맥주에 안주만 시켰는데 십만원 가까이라니 헐.

chocolate1st님 서울에도 있군요~ 서울이 훨씬 재미있을것 같네요 왠지~~^^ㅋㅋㅋㅋㅋ
그러게요... 너무 비싸죠 흑ㅜㅜ 역시 맥주는 편의점 맥주가 최고입니다!!

90년대 문화가 어린애들에게는 하나의 레트로 놀이로 받아들여지는건가요?
제가 나이 들었다는 생각이 확 드네요.

Looks like fun!

몇년전에 가봤던 밤과 음악사이 같은 곳인가 보네요! 요즘 아이돌 노래보다는 90년대후반 00년대 초반 노래가 귀에 더 잘 꽃히는 저는 아재입니다 ㅋㅋ

ひぇ~😅高い‼韓国で居酒屋には行ったことなかったので知らなかったです。

93年生から78年生までの制限があるのが面白いね〜!
並んでマズくて高いなんて残念だったね。でも、流行りの場所には一度くらい行かないとね^^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62.74
ETH 2937.2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