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랩터에 대적할 만한 RC등장!!ㅎㅎ

in #rccar6 years ago

포드랩터에 대적할 만한 RC등장!!ㅎㅎ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1048.PNG

IMG_1049.PNG

자주 찾는 지인의 카페~투썸으로 향했어요~지인분이 포드랩터를 구매했다는 소식을 듣고 저의 랩터 RC CAR를 자랑하기 위해 GoGo! 했죵!!ㅋㅋㅋ

스티커도 붙이고 앞바퀴도 잘 움직이는지 테스트도 해보고~자랑도 하고~일석삼조^^

IMG_5089.JPG

IMG_5093.JPG

싸장님이 알씨를 탐내더라구용ㅎㅎㅎ홓ㅎㅎㅎㅎ
주변 사람들도 신기하게 쳐다봤어요~생각보다 크기도 엄청 크고~한마리도 아니고 두마리를 가져갔으니..

시!!선!!집!!중!!!

IMG_5116.JPG

IMG_5137.JPG

IMG_5139.JPG

사실 불빛이 다 나는건 아니고 따로 달아줘야되용~상당히 복잡하다면 복잡할 수 있지만 방법과 재료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알씨에 불빛을 킬 수 있어요!

진짜 차량같이 전조등과 후미등이 켜지니 제가 생각하던 알씨가 탄생했어요~!!ㅎㅎ

IMG_5150.JPG

IMG_5151.JPG

앞뒤옆~모든 모습이 맘에 쏙!! 너무 예쁘죠^^
사진은 없지만 점점 더 진짜 차량의 모습처럼 만들기 위해서 사이드미러도 주문했어요ㅋㅋㅋ

다음 기회에 포스팅 또 해야겠네요~!!ㅎㅎ요즘 알씨에 한창 빠져있는데 날씨가 따라주지 않아서 속상해요..

IMG_5101.JPG

날씨가 하루빨리 따뜻해지고 풀렸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this is something new to me

Thank u for visiting :)

Excellent photo and this toy is excellent! Thank you and done well @jiahn

Thank u so much^^

And it seems to me that both machines are good. Thank you for the exchange.

Nice toy! Thank u so much :)

hi dear,
nice car with design, excellent photography always, i like you, thank you @jiahn sharing nice post

Hello~thank u for visiting my post^^

love to see this pic......just awsome..

Thank u :)

this quite new to me

Thank u :)

그의 차 또는 아름다운 사람.

감사합니다!!

취미생활을 영위하시는 분들이 kr-hobby 태그도 많이 쓰시는데 추가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차가 아주 듬직하고 반짝이는것이 저도 탐이 나네요...ㅋ

오^^그래야겠네요!! 좋은 팁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wow even you also donate your steem doller to the poor people.nice thats great.i saw your image.thank you very much for donat

Thank u :)

Ooo harika görünüyor

Thank u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61.84
ETH 3061.5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