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180512] 스팀 감사 노트 - Event

in #realmankwon6 years ago (edited)


스팀 감사 노트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오랜 연구를 통해 ‘감사’할 때 일어나는 신체적 변화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감사’를 하면 사랑, 열정 등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뇌 좌측의 전전두피질이 활성화되어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샌디 셔먼’이란 한 여성은 감사노트를 작성하고 나서 불행한 삶에서 행복한 삶으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시간은 오래가지 않는다고 않습니다. 그 시간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감사하고 나누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스팀에서 감사 노트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감사 노트 참여 방법


1 ) 포스팅 글에 보팅 - 보팅 금액은 상관없음
2 ) 포스팅 글에 댓글 - 반드시 ‘감사’라는 문구 포함, 50자 이상
3 ) 마감 전까지만 인정 - 자정을 기준으로 타이틀에 [마감] 공지, 그 시간 시점으로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후 포스팅

감사 노트 운영 방법


1 ) 포스팅의 보상이 지급되면 해당 보상의 스팀달러를 감사 댓글 리스트의 수로 나누어 동등하게 지급 예정
2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오전 8시에 감사 노트 포스팅
3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자정에 감사 노트 마감 후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제 계정이 인기있는 계정이 아니어서 보상이 적어 받을 수 있는 스팀달러는 얼마 안 되겠지만 감사하는 습관에 초첨을 맞추며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
환경이 변하지 않더라도 환경을 바라보는 시선이 바뀜으로 감사하며 행복을 느끼는 스티미언이 되길 바래 봅니다. ^^



=======================================================

스팀 감사 노트 결과


No아이디감사 내용
1kmnara오늘 아내 동창회를 가서 감사합니다
비가와서 일도 쉬고 아내도 외출하고
정말 감사합니다
2mathetes내일 야외 일정이 있는데 이번주 일기예보에 내일 비가온다고 해서 걱정을 하고 있었답니다.
근데 예정된 비가 하루 일찍 오늘오고 내일은 비가 안올꺼라는 예보로 변경됐네요 ㅎㅎ
사실 진짜 내일이 되봐야 알겠지만 미리 감사하려고 합니다
내일은 더 감사하려고요 ㅎㅎ
3daebak2어제 아팠던 아이가 오늘은 열이 많이 내려서 감사하네요. 우리 딸 아프지마 아파가 대신아플수도 없고 ㅠ.ㅠ
4kyeongah첫째가 아침부터 책을 읽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비가 오고 있는 날씨도 저는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치열한 일상을 잠시 벗어난 여유로운 주말, 감사합니다. ^^
5nch1234https://steemit.com/kr/@nch1234/s-welcome-newbie-1

이벤트를 열어서 자정이 마감이었는데
스팀잇이 갑자기 않좋아서
그래서 조금 늦은 오전에 마감을 했지만
무사히 마칠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모두 행복 가득한 주말되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오늘 아내 동창회를 가서 감사합니다
비가와서 일도 쉬고 아내도 외출하고
정말 감사합니다

내일 야외 일정이 있는데 이번주 일기예보에 내일 비가온다고 해서 걱정을 하고 있었답니다.
근데 예정된 비가 하루 일찍 오늘오고 내일은 비가 안올꺼라는 예보로 변경됐네요 ㅎㅎ
사실 진짜 내일이 되봐야 알겠지만 미리 감사하려고 합니다
내일은 더 감사하려고요 ㅎㅎ

어제 아팠던 아이가 오늘은 열이 많이 내려서 감사하네요. 우리 딸 아프지마 아파가 대신아플수도 없고 ㅠ.ㅠ

첫째가 아침부터 책을 읽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비가 오고 있는 날씨도 저는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치열한 일상을 잠시 벗어난 여유로운 주말, 감사합니다. ^^

https://steemit.com/kr/@nch1234/s-welcome-newbie-1

이벤트를 열어서 자정이 마감이었는데
스팀잇이 갑자기 않좋아서
그래서 조금 늦은 오전에 마감을 했지만
무사히 마칠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모두 행복 가득한 주말되셨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