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180605] 스팀 감사 노트 - Event

in #realmankwon6 years ago (edited)


스팀 감사 노트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오랜 연구를 통해 ‘감사’할 때 일어나는 신체적 변화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감사’를 하면 사랑, 열정 등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뇌 좌측의 전전두피질이 활성화되어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샌디 셔먼’이란 한 여성은 감사노트를 작성하고 나서 불행한 삶에서 행복한 삶으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시간은 오래가지 않는다고 않습니다. 그 시간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감사하고 나누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스팀에서 감사 노트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감사 노트 참여 방법


1 ) 포스팅 글에 보팅 - 보팅 금액은 상관없음
2 ) 포스팅 글에 댓글 - 반드시 ‘감사’라는 문구 포함, 50자 이상
3 ) 마감 전까지만 인정 - 자정을 기준으로 타이틀에 [마감] 공지, 그 시간 시점으로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후 포스팅

감사 노트 운영 방법


1 ) 포스팅의 보상이 지급되면 해당 보상의 스팀달러를 감사 댓글 리스트의 수로 나누어 동등하게 지급 예정
2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오전 8시에 감사 노트 포스팅
3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자정에 감사 노트 마감 후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제 계정이 인기있는 계정이 아니어서 보상이 적어 받을 수 있는 스팀달러는 얼마 안 되겠지만 감사하는 습관에 초첨을 맞추며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
환경이 변하지 않더라도 환경을 바라보는 시선이 바뀜으로 감사하며 행복을 느끼는 스티미언이 되길 바래 봅니다. ^^



=======================================================

스팀 감사 노트 결과


No아이디감사 내용
1photokr@realmankwon 님 오늘도 이렇게 아침에 감사노트 이벤트를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도 일찍 나와 지금 회사에 와서 이벤트에 참가합니다. 모든일이 감사하네요 버스도 딱딱 맞혀서 오고 오늘 하루 시작이 상쾌합니다. 감사합니다 .
2kmnara아침에 맛있는 토스트 먹어 감사합니다
날씨가 좋아 감사합니다
요 몇일 미세먼지 걱정 적어서 감사합니다
3ayogom어제는 충분한 휴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의 휴식을 양분삼아 오늘은 더욱 노력하는 아빠 엄마가 되겠습니다
4mathetes오늘 아침에 살짝 늦게 일어나서 회사버스를 놓칠뻔했는데 감사하게도 딱 막차를 타고 무사히 회사를 왔네요 ㅎㅎ
하루하루 무사히 출퇴근한다는 건 참으로 감사할 내용인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5kyeongah감사노트이벤트 열어 주셔서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감사노트 덕분에 아침에는 무슨 일이 있어도, 무조건!! 감사할 일을 생각해야 하니까 하루의 시작이 '감사'라서 좋습니다. ^^" 제가 내리는 역은 양재역인데 양재역 중 제가 나오는 출구는 특히 에스컬레이터가 없어요. 옛날부터 그랬는데 아직도! 여전히!! 없더라구요. 심지어 좀 깊어서 계단이 많기도 해요. 그래서 덕분에 아침마다 등산합니다. 청계산 따로 안 가도 돼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6dropthebeat아침에 우리 따님과 즐겁게 인사하면서 출근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출근해서 못다잔 잠을 한시간 더 잘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할 수있어서 감사합니다.
게임에서 좋은 아이템을 얻어서 감사합니다.ㅎㅎㅎ

Sort:  

@realmankwon 님 오늘도 이렇게 아침에 감사노트 이벤트를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도 일찍 나와 지금 회사에 와서 이벤트에 참가합니다. 모든일이 감사하네요 버스도 딱딱 맞혀서 오고 오늘 하루 시작이 상쾌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침에 맛있는 토스트 먹어 감사합니다
날씨가 좋아 감사합니다
요 몇일 미세먼지 걱정 적어서 감사합니다

어제는 충분한 휴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의 휴식을 양분삼아 오늘은 더욱 노력하는 아빠 엄마가 되겠습니다

오늘 아침에 살짝 늦게 일어나서 회사버스를 놓칠뻔했는데 감사하게도 딱 막차를 타고 무사히 회사를 왔네요 ㅎㅎ
하루하루 무사히 출퇴근한다는 건 참으로 감사할 내용인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노트이벤트 열어 주셔서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감사노트 덕분에 아침에는 무슨 일이 있어도, 무조건!! 감사할 일을 생각해야 하니까 하루의 시작이 '감사'라서 좋습니다. ^^" 제가 내리는 역은 양재역인데 양재역 중 제가 나오는 출구는 특히 에스컬레이터가 없어요. 옛날부터 그랬는데 아직도! 여전히!! 없더라구요. 심지어 좀 깊어서 계단이 많기도 해요. 그래서 덕분에 아침마다 등산합니다. 청계산 따로 안 가도 돼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침에 우리 따님과 즐겁게 인사하면서 출근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출근해서 못다잔 잠을 한시간 더 잘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할 수있어서 감사합니다.
게임에서 좋은 아이템을 얻어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