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Ripple) 서울 밋업(Seoul XRP Meetup) 2017/11/06

in #ripple7 years ago (edited)

저는 장기적으로 보는 코인 중 리플 코인이 괜찮다고 판단되어 계속 모으고 있는데요
서울에서 행사한다길래 참석해보았습니다.

일단 저는 영어를 잘 못하는지라.. 아쉬웠던 점은 통역사 없이 행사가 진행되었다는 점.
이더리움 밋업은 통역 해줬던 걸로 알고 있는데 아쉽습니다.ㅎㅎ

크기변환_크기변환_ㅎㅎ.jpg
선물도 나눠 주더라구요 저는 이걸 골랐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프레젠테이션 할 때 찍었습니다.
크기변환_1.jpg
크기변환_2.jpg
크기변환_3.jpg
크기변환_4.jpg
크기변환_5.jpg
크기변환_6.jpg
크기변환_7.jpg
크기변환_8.jpg
크기변환_9.jpg
크기변환_10.jpg
크기변환_11.jpg
크기변환_12.jpg
크기변환_13.jpg
크기변환_14.jpg
크기변환_15.jpg
크기변환_16.jpg
크기변환_17.jpg
크기변환_18.jpg
크기변환_19.jpg
크기변환_20.jpg
크기변환_21.jpg

마지막으로 질문 시간~~
이때는 질문은 통역을 해줬는데 답변을 통역 안 해줘서 약간 난감했었습니다.ㅎㅎ
다들 열정적으로 물어보시더라구요 한 시간 정도 질문 시간을 가졌는데 시간이 금방 지나갔습니다.
꾸미기_1크기변환_질문시간.jpg

아시는 분이 옆자리에 앉았었는데 이번 서울 밋업 풀로 영상을 찍어서 유튜브에 올렸더라구요.
ripple seoul korea meetup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관심 있으시면 영상을 참고하세요^^ 능력자분들 번역 좀 부탁합니다.ㅎㅎ

현 시간 기준 232원이네요.
요약하자면 BUY or HOLD 입니다.ㅎㅎ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XRP입니다.
단타로는 추천을 못 드리겠어요 중장기로 느긋하게 보시길 바랍니다.^^

Sort:  

저도리플 쪼금 보유하고 있는데요
엄청 지루한 횡보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장투로 보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알. 이. 즈. 웰. !!!

지루하게 횡보할 때 저도 매집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회사가 그래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 내년에는 좀 오르겠죠^^

리플을 단타로 몇번 거래하기는 했는데 얼마전부터 한 2-3년 묻어둘 요량으로 일부 매수했습니다
리플은 버면볼수록 매력있어서...

네 저도 비슷한 생각입니다..^^

오우 부지런하시네요~ 이런데 가는건 쉽지 않을텐데요^^

모아논 돈이 얼마 안돼서 열심히 발품이라도 팔아야죠^^

그게 또 쉽지 않은거잖아요.. ripple은 일반거래소에서 못사는건가요?

리플은 일반 국내 거래소에서 살 수 있어요^^ 빗썸, 업비트 등등에서요 XRP가 리플이에요

아 글쿤요.. 전 ripple로 검색을..ㅡㅡㅋ

Congratulations @jangho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리플 기대되는 코인입니다.

가상화폐는 잘 몰라서 그런데
스팀이 스팀잇이라는 SNS가 매력이라면요
리플은 어떤 점이 다른가요?

리플의 매력이라.. 리플은 해외 송금 시장의 개선이 가장 큰 매력인데요 현재 해외 송금시 1~2일의 시간이 소요, 수수료도 몇만 원대로 높은 편인데 이걸 몇 초 안에 지금 수수료 보다 현저히 저렴하게(약 10배 가까이 저렴하다네요) 보낼 수 있게 된다는 게 가장 크죠..거의 해외 송금계의 혁명이 되겠죠? 예를 들자면 친구끼리 직접 편지를 써서 우편으로 주고받다가 이메일이라는 게 생겨서 이메일을 주고받게 되는 거랑 비슷한 효율이에요 ㅎㅎ 그리고 나중에 향후 잘 풀렸을 때 xrp가 브릿지 역할을 하게 될 수도 있구요~~

음.. 조금 어렵지만 공부해 봐야겠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네~^^ 조만간 리플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친구따라 리플 조금 가지고 있는데 오르질 않네요.ㅇㅅㅇ;;;;
대체 언제 오르는건지..
7일이 지난 지금도 230원때..=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31.30
ETH 2943.8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