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rd 이벤트] 차트쟁이 kr 스티머들을 위한 이벤트

in #roys-market6 years ago (edited)

이번 이벤트는 kr community에
차트 포스팅하는 분들을 위해 해볼라 합니다.



차트하면 우선 머리 아프고 잘 맞는거 같지도 않고
그런 생각을 하시는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서
차트 올리시는분들은 보팅이 별로인것 같습니다.
그런 현상은 어쩔수가 없는것이니 힘 빠지시지 마시라고...
저의 차트 포스팅도 물론 보팅이 적죠 ㅎㅎㅎ
그래서 kr에 차트 포스팅 하시는분들 힘좀 내시라고이벤트 합니다.
이 포스팅은 차트가 맞네 틀리네 토의하자는 포스팅이 아니니
오해 마시고 태클 거시는 분이 없기를 바라고 부탁드립니다.

rtytf2.jpg

@kiwifi (키위파이) 님이 만들어 주신 대문 - 감사드립니다!!


조건

얼마나 많은분들이 차트를 포스팅 하는지 저는 모릅니다...
그래서 몇백명 몰려오시면 제가 어떻게 할수가 없으니
이번에는 선착순 15분 해보고 좀 파악을 해본 다음에
또 이벤트 하겠습니다.
한두세명만 오시면 더 많이 보팅 해드리구요 ㅋㅋㅋ

  • kr 커뮤니티에 주식, 선물, 외한, 코인 차트 분석 포스팅 하시는분들
  • 0 이 나와도 좋으니 액수에 상관없이 보팅 해주시고
  • 팔로해주시고 리스팀 해주시고
  • 한번에 끝나는 보팅이 아니라 5일 정도는 제가 계속 해드려야죠.
  • 보팅 금액은 적어도 0.25 이상은 해드릴려구 합니다.
  • 보팅해 드릴 포스팅 링크 올려 주시면 됩니다 (4일 안에 올리신 포스팅)



@joceo00 키퍼님, @cowongloball 인돈사님, @bumblebee2018 범블비님, @lucky2 럭키2님께서 임대해주신 스파로 하는 이벤트 입니다. 임대해주신 4분께 감사드립니다.


차트쟁이들 가즈아!!!

쪽 팔리게 저 혼자 차트쟁이는 아니겠죠?

Sort:  

내 폰에 저장된 유일한 차트 ㅋㅋScreenshot_20180603-134509.png
국가별 재생에너지 시설비율도 있지만 ㅋㅋ

ㅋㅋㅋ raah 님은 그래도 첫번째로 방문하셨으니 오늘 하루만 댓글에다 보팅 ㅋㅋㅋ. 죄송

저는 차트쟁이가 아니라 응원만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십시요.

차트 좋지요~

아!!!!!!!
기쁘다 차트쟁이 오셨네!!!!!!
첫번째 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숨은 고수님 같습니다. 너무 반갑습니다!!!!
우선 포스팅 찾아가서 풀 보팅 하겠습니다

차트쟁이들 힘내세요. ^ㅡ^

힘이 빠지게 만드네요 ㅋㅋㅋ
나 혼자 북치고 장구쳐야 하나? ㅎㅎㅎ

ㅋㅋㅋㅋ
차트쟁이들은 아마 차트 그리시느라 바빠서
이벤트 참여 못하나봐요.ㅋㅋㅋ
그래도 응원합니다!!화이팅!

와.... 한명도 안 나타나네... ㅋㅋㅋㅋ
나 혼자인가봐요...
스팀잇 이벤트 역사상 이런적도 없지 않았나? ㅋㅋㅋ. 이런 역사를 고팍스가 보팅해줘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한 분 나타나셔서 다행입니다.
축하드려요.ㅋㅋㅋ

앞으로 알타이님 차트 포스팅에 열심히 보팅을 해야겠습니다 :D 사실 차트 올려주시는 분들은 그 차트분석 올리기 위해서 사전에 쓰시는 시간들이 어마어마할 것 같은데 말이예요 ㅠㅠㅠ 좋은 이벤트 응원 가즈아!! :D

감사합니다. 디온님이 응원해 주시면 저야 힘이 나죠 ㅎㅎㅎ.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 좋은이밴트 하시네요! 응원할게요 알타이님!

감사드립니다!!! 자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멋집니다! 제이옵빠!
나도 챠트 그릴래!
저한테는 보팅 안해주셔도 되욤 매일 받는것도 넘칩니다 ^^
응원해요!!!
이번에 따님 시리즈 1등 먹으면 반가운 방 터가 좋은걸로!
ㅋ ㅑ 만든 사람이 누군지 ㅋㅋㅋㅋ 좋아욤!
반가운 방 식구들 다들 노 나세요! 뿌듯합니다 저는 ! 화이팅!

이렇게라도 해서 차트 분석하시는분들 힘 좀 받으시라구 ㅎㅎ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차트는 제가 잘 몰라서 ㅋㅋ
그러나 이벤트 응원합니다~~!

이벤트 응원 감사합니다!!

좋은 일 하시네요~
파이팅~

smallball 님도 참여 하시는거죠? 아닌가요?
좋은 차트 많이 올리시는데...

아.. 시간이 한참 지났고, 댓글도 많이 달렸고... 이벤트 끝났을 거라고 생각해서...
참여합니다~

https://steemit.com/kr/@smallball/6efdfs

응원 댓글만 달렸지요 ㅋㅋㅋ. 정작 차트올리시는분들은 참여가 저조 합니다 ㅎㅎㅎ
smallball 님이 4번째 참여하시는분 입니다. 보팅 하러 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