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당분간은... 이제 진짜 뭘 더 못.... 할지도... ㅎㅎ 감사합니다 중고 물건 팔아보셔요 해외에서

중고 물건 팔아본 적이 없어서.. 그냥 1년에 두번 (여름방학, 겨울방학때) 도네이션하는데... 마음 같아선 @kimegggg님 댓글처럼 집에 있는거 다 팔고 싶음 ㅋㅋㅋㅋ

천천히 팔아보세요 해외배송이 되니까
그렇다면 해외에서 물건을 사는데 환율없이 살 수 있는 기회니깐요 ㅎㅎ
제대로된 탈중앙화

오!!!! 환율없이 살 수 있구나 이런 유익한 생각을 왜 못했을까....ㅋㅋ

ㅎㅎ제대로된 탈중앙 인거죠... ㅎㅎㅎ
지수오님도 팔거 없나 찾아보셔요
띨띨당원들도 호출해서 ㅋㅋ

ㅋㅋㅋㅋㅋㅋ
팔거 보단 살거 찾아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래도 좋습니다!^^

배보다 배꼽(배송비)가 더 크지 않을까요 ㅋㅋ

배송비 고려해서 가격을 정하시면 됩니다. ㅋㅋ

넘 비싸다고 아무도 안살듯요 ㅋㅋㅋㅋ 찾아봐야지 뭐 있나!

ㅎㅎㅎ 한번 찾아보세요 ems 같은건 그나마 보낼때 저렴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현지 물건 같은거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23.66
ETH 3077.69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