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 학비지원 진행상황

in #rsteemit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이틀 전.

몇일 전에 #steempayco 를 통해서
@yohan2on 님에게 보냈던 학비지원금에 대한 행방이 궁금했습니다.

image.png

아직 그때 보내줬었던 75 SBD 가 그대로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스팀챗을 보내보기로 했습니다.

요한님 안녕하세요,Hi yohan2on
어떻게 지내십니까?
아픈건 좀 나아지셨습니까?
진행사항을 저에게 말씀주세요.^^


Hi ukk
I have been on medication and have not been very okay for some days. But now am better.
Am now preparing to do the activity either on 15th/09/2018 or 17/09/2018. This activity involves a big travel of 3hours.
I will be travelling very early in the morning.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ohan2on 님.
고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좋은 결과를 보길 원합니다.


Yes! Good results are coming my friend.


감사합니다 yohan2on 님.





이번에도 못하는 영어 번역기 돌려가면서 열심히 이야기 했습니다.

9월 15일 이나 9월 17일에 활동을 하러 가실 생각인 것 같습니다.
전에 마을까지 찾아가셔야 한다고 하셨는데,
학비지원을 하러 가시기 위해 3시간 가량을 움직이셔야 했습니다..

우리나라로 거의 서울~대구 까지의 거리인가 봅니다..

몸도 안좋으신데
'괜히 제가 너무 막중한 임무를 드렸는건 아닌가.. '
하는 죄송한 생각도 듭니다.

그럼에도 이렇게 직접 몸으로 움직여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포스팅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ㅎㅎㅎ그러게 말입니다 ㅎㅎ 이제 활동하러 가시나봅다! ㅎㅎ 감사합니다

요한님 팔로우 하러 가야겠습니다 :)

블로그 소개에 활동하시는 영역이 하나씩 늘어나네요 ㅎㅎ

아닙니다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멋진 일을 하셨네요.

아닙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와바코리아님

우와..멋진일이에요
응원합니다 ukk님!

감사합니다~^^ 추후에 어떻게 도와준지 올려볼게요

꿈과 희망이 무럭무럭 자라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우간다 학생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정말 7명의 4개월 학비니... 엄청 큰 도움입니다

아하 아프셨구나 ㅠㅠ 아이고 요한님 어서 나으시길요. 3시간 거리라니 보통일이 아니네요. 약소하지만 차비 지원 보팅하러 요한님댁 들러야겠습니다. ㅎㅎ

감기걸리셨다더군요... ㅎㅎ감사합니다 좋아하실 것 같네요 ㅎㅎ

멋진 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길마님!!^^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49 which ranks you at #726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25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