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하기 참 잘했다.

in #rsteem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 다시 한번 스팀잇을 하기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동대문 시장을 돌아다니면서
셔츠를 좀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어딜 가서도 구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좀 알아보려고 하던 중.
당최 검색 키워드를 찾지를 못하겠더군요...

이건 안되겠다..싶어서

스팀잇을 통해 알게된 카카오톡에 도와달라고 요청을 했습니다.


image.png


'이 셔츠 검색 키워드 찾으시는 분에게 3스팀'

하나의 카카오톡에서는 답장이 있었지만,
제가 원하던 키워드가 아니었어서
다른 카카오톡에도 여쭤봤었죠.

그런데 얼마 지나지않아서 @imrahelk 님께서 답장이 오십니다.

'프릴셔츠....?'

오..!! 제가 원했던 그 검색 키워드였습니다.

그러고 조금있다가 @bluengle 님께서도 똑같은 답변을 해주십니다..
먼저 알려주신 @imrahelk 님께 보내드리지만...또르르..
찾아봐주신 @bluengle 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래서 감사한마음에 5 STEEM을 보내드리기로 합니다.
그것도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물론 스팀페이코는 SBD를 지원하기에
5 STEEM에 해당하는 3.7 SBD 로...


image.png


@imrahelk님에게 3.7 SBD QR코드 생성 하시라고 말씀드리고,
QR코드를 생성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스티페이코를 통해서 3.7 SBD 를 보내드렸습니다.

이거 아니었으면 이래저래 혼자서 스트레스 받고 있었을 것 같습니다.
아니 하루종일 찾으러 동대문시장 다 돌아다녔을겁니다...

다시 한번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스팀잇.. 하기를 정말 잘했습니다.




Sort:  

오~ 스티미언 분들에게 도움 받으셨군요~

스티미언 분들 정말 다양한 분야에 전문가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요~

다양한 분들과 이어주는 스팀잇 짱입니다~ ㅎㅎ

정말입니다 ㅎㅎㅎ 진짜 다양한 분야에 사람들이 모이다보니 만나는것도 재미있고 배울점도 너무 많습니다

이렇게 스팀잇에서의 추억거리가 생겨나네요
이런 일이 하나둘 쌓여가는 과정이 스팀잇을
튼실히 하지 않나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정말 어떻게보면 네이버보다 훨씬 더 좋은 장점들이 많더라구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오 퀴즈로 3스팀 뾰로롱~ 이군요 ㅎㅎ

5스팀 뾰로롱... ㅋㅋㅋㅋ

3스팀이 3.7스달이 되다니 은행보다 좋은금리네요ㅋㅋㅋ로또에 당첨된 기분ㅋㅋ

ㅋㅋㅋㅋ 은행보다 좋으니 열심히 해봅시다.. ㅋㅋㅋ

항상 @ukk 님 글 잘보고 있습니다. 정말 스팀과 커뮤니티를 좋아하시는게 많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잘 봐주신다니 너무 기분좋고 뿌듯하네요

사소한 것까지 역시 스티밋!

역시 스팀잇!! 잘 사용하면 정말 그뤠잇!

앞으로도 스팀잇은 함께 가는 겁니다^^

함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스팀잇 최고 ^^

정말 최곱니다!^^

오 신기방기 동방신기네요 ㅎㅎㅎ

ㅎㅎ정말 저도 이쪽 업계를 하지만 이걸 못찾아서 헤맸는데 스팀잇 덕에 쉽게 풀어나갔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
레이첼 형아도 여기저기 진짜 많이 보이네
뽀돌이형이랑 둘이 제일 많이 보여 ㅋㅋㅋㅋ

지젤님은 스팀페이코 사랑이 엄청 나십니다!!!
그냥 보내도 되는걸 ㅎㅎㅎ
지난 라디오 방송에서 말씀하셨던 것처럼 스팀페이코 하면 지젤님!!! 이 떠오르네요
이제야 시간이 좀 나서 식당이랑 카페 스팀페이코 결재해보려고 준비중인데 지젤님 포스팅 겁나 뒤져보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에 레첼님 뽀돌님이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ㅎㅎ
전 정말 스팀페이코 좋아하고 이걸통해 할 수 있는걸 많이 보고있습니다 ㅎㅎ
궁금하신점있으면 찾아주셔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