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러분이 생각하는 권장 수면시간은 얼마인가요?

in #sago5 years ago

많이 자면 회복이 된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고, 적당히 자야 회복이 느끼는 사람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되려 휴일에 늦잠을 자면, 몸이 좀 더 무거운 느낌을 받거 든요. 제가 생각하기에 적정 수면 시간은 6시간 혹은 7시간 반 정도 라고 생각하네요. 수면 패턴 관련 글을 본 적이 있는데요, 한 시간 반이 하나의 주기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Sort:  

맞아요. 사람마다 차이는 좀 있지만 논 렘수면 - 렘수면 한바퀴 도는데 그정도 걸리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학적 사실과 경험이 항상 일치하는 느낌은 아니라서, 여러 분들의 의견이 궁금했네요ㅎㅎ 다들 권장수면시간보다 적게 자는 게 개운하신가 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9047.36
ETH 3739.5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