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할부로 물건을 구매하기. 어떻게 생각하세요?

in #sago5 years ago

저는 우선 할부로 물건을 잘 구매하지 않습니다. 매달 신경쓰는 일은 제가 좋아하지 않는 일인 동시에
저의 생활에 족쇄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돈이 빠져나갈 날을 기다리는게 좋지 않구요.

할부 장점이라고 하면, 물건을 살 때 부담이 적어지는 것이 아닌 가 싶습니다.
내가 한달을 살면서 조금 아끼면 이 물건을 가져도 된다는 기분을 주기도 하구요.

장점이 동시에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코앞에는 적어보이던 부담이,
사실은 크기가 줄지 않았으며 야금야금, 한 달의 부담으로 다가오기 때문이죠.

Sort:  

흐어 ㅠㅠ 동감합니다.. 이번달의 나와 다음달의 내가 힘을 합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 시작하면 끝이 안나는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279.01
ETH 3694.74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