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vs 맥주 그것이 문제로다

in #sago5 years ago

지금까지의 글을 보면 

소주 한 병의 용량이나 소주와 어울리는 안주 등 소주와 관련된 이야기만 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소주와 함께 

짜장면과 짬뽕처럼 선택장애를 유발하는 술이 있습니다.

바로 맥주입니다.

소주파 맥주파 혹은 소맥파 이렇게 세 부류로 나눌 수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맥파입니다.

소주만 먹기에는 너무 쓰고 맥주는 너무 배만 부르고 해서 소맥을 마시면 딱~ 알맞게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여러분은 어떤 파 이신가요? 그리고 왜 그 술을 특히 좋아하시는건가요?

Sort:  

짜장면과 짬뽕이라면 짬짜면.. 소주와 맥주라면 소맥 아닌가요..?ㅎㅎ
사실 요즘엔 친구들 만나면 거의 소맥으로 먹곤 하는데, 하나만 먹으라면 맥주 먹을 것 같네요. 소주는 좀 빡셉니다ㅠㅠ

흠 저는 사실 소주파입니다,,,, 우울할때는요,,, 빨리 취하고 우울하고 싶지 않아서 랄까요??? 평소에도 회피하는 건 아니지만, 너무 우울해서 답답할떄요!!

여기에는 없지만 저는 칵테일을 ㅋㅋㅋㅋ 맛있는 술이 좋아요

저도 불과 작년까지만해도 소맥파였는데 올해부터 소주파로 넘어가는거같네요 ... 집에서 가볍게 시원하게 마실때는 맥주, 친구들이랑 밖에서 술먹는걸 목적으로 갈 때는 소주로 조집니다 싸고 효율지 좋아요 ㅎㅎ

알코올이면 뭐든 ....ㅋㅋㅋㅋㅋㅋ

목마를 땐 맥주. 취하고 싶을 땐 소주. 배고플 땐 막걸리. ㅎㅎㅎㅎㅎ

항상 음식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중식에는 맥주
피자 맥주
치킨 맥주지만 또 고기나 곱창 조개 매운탕 등에는 소주아닐까요?
소맥은 사실 어디에나 어울리는 안주구요!!

상황에 따라서 다릅니다 ㅎ 혼술이나 간단한 안주와 먹을 땐 맥주를! 식사와 겸하고 친구들과 오늘 죽자고 마실 땐 맥주를 마십니다!

Congratulations @ehdud365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92.63
ETH 3775.19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