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어떤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시나요?

in #sago5 years ago

downloadfile-1.jpg

안녕하세요~ hav3000입니다. 모두 한 주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저번주가 추석이라 이번 주가 길게 느껴지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다들 이번 주말은 어떻게 보내실 예정이신가요? 저는 새로 나온 영화들이 많아서 영화를 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의 주제는 영화와 관련된 주제로 설정했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영화를 좋아해서 혼자도 자주 보러 다니곤 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영화를 자주 보기 시작했던 시기는 21살때 였는데, 그 때는 영화관에 가서 팝콘을 먹으며 대형스크린으로 뭘 본다는게 좋아서 보러 갔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영화를 보는 횟수가 늘어날수록 영화의 장르에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제가 어떤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는지 지금까지 본 영화목록을 보면서 생각해봤습니다. 생각해보니 sf영화를 가장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sf영화가 나오면 평이 그렇게 좋지 않은 영화라도 줄곧 보러가곤 했습니다. 제가 sf영화를 좋아하는 이유는 현대과학기술로는 못하는 일들을 영화에서는 할 수 있어서 대리만족을 하고 흥미를 느끼는 것 같았습니다. 특히, 봤던 영화 중에 가장 인상 깊었던 영화는 '인터스텔라' 였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평범한 우주 영화인줄만 알았는데, 영화를 끝까지 보니 정말 대단했습니다. 저에게는 내용이 좀 어려워서 한 번보고 바로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끝나고 다른 사람들이 남긴 분석을 보고 정말 대단한 영화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아 있을 만큼이요.

위에 썼듯이, 제가 좋아하는 영화의 장르는 sf영화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장르의 영화를 종아하시나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저는 공포 이외 장르 영화들을 다 즐겨보는 편인데, 요즘 취향은 코믹적인 부분이 가미된 영화에 더 끌리더라구요. 아 최근에 '애드 아스트라' 라는 SF영화가 개봉되었는데 혹시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답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애드 아스트라' 개봉했다는 소식을 들어서 곧 보러가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 자체를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본다면 주로 시간을 소모하기 위해서이기 때문에 장르를 가리지는 않습니다.

굳이 따지자면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좀 다른 것 같은데, 평소에는 무거운 주제의 영화도 그럭저럭 잘 보지만, 피곤하거나 힘든 날은 그저 가벼운 영화를 선호하는..ㅎㅎ 너무 뻔한 이야기인가요?

아닙니다 ㅎㅎ 저도 sf영화를 좋아하지만 다른 장르의 영화도 줄곧 잘봅니다. 컨디션에 따라 무거운, 가벼운 주제의 영화를 보는 건 저랑 비슷하신 것 같네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저는 무조건 로맨스입니다. 로맨스 소설만 쓰기도 하지요. ㅎㅎㅎ 사랑은 모든걸 해결할 수 있지요. 모든것의 참음이며 모든것의 완성이니까요.

답글 감사합니다. 멋있는 말씀이네요.

Loading...

Congratulations @hav30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supports the SteemFest⁴ Travel Reimbursement Fun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