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 내가 만약 하늘을 자유롭게 날 수 있는 '새'라면

in #sago5 years ago (edited)

어렸을 때 하늘을 나는 꿈을 많이 꿨습니다.
떨어지는 꿈을 많이 꿨어야 키가 컸을 텐데,,,
올라가는 꿈만 꿨네요. ㅎㅎㅎㅎㅎ

내가 만약 하늘을 자유롭게 날 수 있는 '새'라면
어디로 날아가고 싶으세요?
혹은 어떤 새이고 싶으세요? 아주 무서운 매? 눈 큰 부엉이? 귀여운 참새? ^^

모든 댓글엔 5,000 SAGO 파워 나하가 풀봇을 드립니다.
댓글좀 달아주세요. ㅠㅠ

Sort:  

제가 만약 새가 될수 있다면.. 아주 높이 날 수 있는 새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도시건물이 없는.. 자연적인 생태계가 존재하는 곳으로 가고싶네요.ㅋ

물론 제가 가장 높은 포식자여야 합니다. 누구한테 잡아 먹히면 안되니까요.ㅋ

저는 요즘도 하늘을 나는 꿈을 가끔 꿉니다.
그럴때면 꿈 안에서 마음이 한껏 벅차오름을 느껴요.
저는 아주 큰 새였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조용한 새벽바다 위에서 날아보고 싶네요. ㅎㅎ

알바트로스 던가요 ?
아주 멀리 날 수 있는 새가 되고 싶습니다.
바다를 건너 멀리까지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가 되보고 싶네요 ㅎㅎ

저는... 제가 새라면... 지구를 백바퀴쯤 돌고 싶어요. 긴 여행을 할 수 있게 아주아주 큰 새로 태어났음 좋겠어요.

Congratulations @littleglov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4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저는 귀여운 참새 할래요 ㅎㅎ

24시간 지나서 어째요. ㅠㅠ 댓글 하나 달아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