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과 달걀, 어느 것이 먼저일까?

in #sago5 years ago

마이상은 운전할때 앞에 사람이 지나갈땐 차가 먼저다! 이러면서 왜 빨리안가냐며!!! 마음속으로

욕을 하곤 하지요

마이상은 인도나 차도를 걸어갈땐 차가 멈추지 않고, 막 달려올땐 사람이 먼저다!! 이러면서

운전자를 욕합니다.

사람이 먼저입니까 차가 먼저입니까?

닭과 달걀, 어느 것이 먼저입니까?

Sort:  

#sago #사고
사람이 먼저입니다. 차가 먼저라고 생각하시면 사고납니다.

아직까진 사람이 없는 차란 공허하잖아요 사람이 먼저입니다!!!
달걀은 다이어트할 때 맛있고, 닭은 그냥 맛있으니 닭이 먼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시가 재미있네요
저는 뚜벅충이라 항상 사람이 먼저입니다

운전자일땐 차가 먼저인 이 더러운세상 ㅠㅠ

닭과 달걀은 모르겠지만... 사람이 우선이 되어야죠!!
마이님 즐거운 추석 보내시구요^^

법률 상 차도에서도 일단 보행자가 먼저인거로 하겠습니다 ㅎㅎ

사람이 먼저지요. ㅎㅎㅎ

차가 먼저가 되면 무법천지가 될 것 같습니다.

Congratulations @maikurak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8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9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