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선호하는 공부 장소가 있나요?

in #sago5 years ago

가장 선호하는 곳은 집입니다.
움직이는 시간이 절약되고 그 시간동안 공부를 더 많이 할 수가 있어서 제일 좋습니다.
대학생때도 학교를 가지 않는 날은 집에서 공부를 했던 것 같습니다.
대신 평일에 학교를 가야할때는 도서관에서 공부를 했습니다.
제가 다닐때는 요즘같은 카페가 없었거든요 ㅎㅎ

그리고 집에서 공부를 할때도 넓은 책상이 있어야 공부가 잘 되는 스타일입니다.
이것 저것 다 펼쳐놓고 공부하고 시야에 뭔가 가리는게 없어야 공부가 잘 되거든요.
그래서 독서실에는 잘 안 가는 편입니다. ㅎ

Sort:  

오 저랑 비슷하시군요ㅎㅎ 저도 한번에 이것저것 다 보는 걸 좋아합니다.
다만 학교 다녀도 집에서 공부한다는 점은 조금 다르네요ㅎㅎ 의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320.55
ETH 3709.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