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 치킨 vs 양념치킨

in #sago5 years ago

양념-1.jpg

VS

안녕하세요 접니다. 저는 좀 가벼운 주제를 가져와 봤습니다.
한국인이라면 일주일에 최소 한번난 3번은 먹는 대표음식 치킨입니다.
현재 수 많은 프렌차이즈들이 생기고, 수 많은 메뉴들이 생겨 복잡하지만 오리지날 메뉴는 결국 이 두가지지요.
후라이드와 양념입니다.
하지만 치킨이 솔직히 몸에 좋은 음식는 아니죠. 기름에 튀기고 ...
특히 양념치킨은 거기다 양념에 설탕이 얼마나 많이 들어갈까요?
설탕을 많이 섭취하면 복부팽만,가스, 변비, 설사 등의 증상을 야기합니다. 심지어 존경하는 연세대 생화학과 백융기 교수팀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당분을 자주 섭취할 경우 체내에 '오글루넥'이라는 당 분자가 만들어지고, 이 '오글루넥'이 암 억제 단백질인 '폭소3'의 특성위치에 붙으면서 암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폭소3에 오글루넥이 붙어 'MDM2'라는 발암인자 활성이 대폭 촉진되고, 또 다른 암 억제 단백질인 'p53'암 억제 회로가 붕괴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역시 진정한 오리지날하면 역시 양념보단 후라이드지요양념은 그저 어린아이들의 입맛을 잡기위한 변종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쓰다보니깐 오늘 저녁에 치킨에 맥주한잔 하고싶네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글에 현웃ㅋㅋㅋㅋㅋ 후라이드는 깨끗한 기름에 튀긴다는 소문이 너무 일파만파한...! (제 선택은 말 안해도 아시겠쬬)

어려운 말은 모르겠고, 황금올리브 합시다!

장난하십니까? 치킨은 간장소스입니다.

후라이드는 너무 밋밋하고, 양념은 너무 자극적이에요.

저자님 오늘 밤 치맥하시려고 글 작성하신 의도가 다분해보이는 글입니다 ^^

간장이요? 어림도 없지~ 그렇게 잘못된 가치관을 가진 분이신줄 몰랐네요. 후라이드를 버리고 간장이라니..;

닥 허니콤보!

예? 의도적으로 후라이드 치킨을 조금 더 클로즈업 하신건가요? 굉장히 슬프네요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 동일선상에 선다는게 크흠 저로써는 굉장히 애통하네요ㅠㅠ 우리나라는 밥의 나라입니다!! 그렇다면 밥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치킨이란 최고의 치킨 아니겠습니까? 후라이트 치킨을 치밥합니까? 아니죠 양념치킨을 치밥합니까? 그렇죠 양념치킨짱짱맨 양념치킨짱짱짱짱짱

Congratulations @shc423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맥주에 설탕이 매우 많이 들어갑니다. ^^
차라리 양념치킨에 맹물을 드시는 걸 권하고 싶습니다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