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블루엔젤 역시 처음 들었을때 선전이 워낙 강해서 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BI 등록 어떠케 하는거에욤?

Loading...

매우 중요한 팁 추가 입니당~!
메모에 본인 계정을 등록하지 않고
나눔 주고 싶은 계정을 등록해도
유닛이 증가 합니당~!

즉, 메모에 본인 계정 아닌 나눔 받을 계정 등록하면 기쁨 두배 되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유닛이 증가하면 뭐가좋은가요?

전체 보상에서 나눔이 받게 되는 보상이 증가합니당~!

결국 궁극의 참여자 모두 기본 보상이 보장되는 행복한 세상 만들어 나아가기~!

Universal Basic Income UBI 세상으로 나아가기~💙

완전 아이디어 감동 프로젝트에용~!
그동안 블랙리스트 땜시 보상을 전혀 받지 못했지만 덕분에 꼼꼼이 모두 톺아보기로 찾아보게 되었어요~!

블루엔젤 스파업과 스파업후 임대로 스팀이 모일새가 없사옵니당~ㅋㅋ ㅠㅠ

마이님 함 시작해보셔욧~!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401.16
ETH 3012.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