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투자일지 2019년07월10일 스팀을 사야하는가? 도지마이너즈

in #sct-bnw5 years ago

음 스팀이 400원대 이하로 떨어졌네요 T.T

제가 등갈비 먹으려고 준비하고 있는 금액에 계속 스팀 가격을 찍고 있습니다.

거의 게속 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389원가지 떨어졌네요.

이걸 살야 하나요 내일도 떨어지면 비트코인 골드 팔아서 스팀을 사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일단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JJM과 BNW를 샀습니다.

@naha 님 소설 잘 보고 있습니다. ^^;;

거기서 좀 더 환타지 쪽으로 시간 여행자가 되어서 강해지시면 어떨까요 ^^;;

오늘 나온 토큰들도 다 파워업 했습니다.

AAA, ACTNEARN,SCT,ZZAN

음 AAA의 경우는 @blockchainstudio 님께서 주최한 이벤트에 당첨 되었네요

명성도 70달성 기념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오 감사합니다. 들어온거 바로 파워업 했습니다.

도지 마이너즈는 잘 살아 있습니다.

@rbagoo 님과 @koreaminer 님 다음주 월요일에 모아서 입금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투자한 마이닝도 자돌고 있습니다. 500도지 짜리가 월요일에 만료라 풀하고 같은날 출금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글적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BTC시장에서 알트코인들이 안좋아보니 스팀까지도 영향을 받네요,,

네 코마님 등갈비 먹고, 도연이 게임 사주고, 유럽여행 다시 가려는 목표가 T.T 스팀이 좀 올라 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흑 스팀 떨어졌길래 390에 매수했는데 강제 존버하게 생겼어요.ㅠㅠㅠㅠ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헉 울곰님 그래도 존 버가 답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저는 가격이 떨어져도 ㅋㅋㅋ 등갈비를 먹을 것입니다. ^^;;
비트코인 산친구가 10000개에 피자먹듯이 저는 스팀 약 140개에 등갈비를 먹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등갈비 맛있죠.+_+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