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1월 6일 그냥 일상 - 걷기 좋은 계절입니다.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anguri (82)in #sct-kr • 4 years ago 역시 안주에 진심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