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1월 6일 그냥 일상 - 걷기 좋은 계절입니다.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anguri (82)in #sct-kr • 4 years ago 코인이 사라진 게 아니고 DB가 사라졌다네요. 스팀엔진 코인 해 먹을 게 있나요? 어디 거래소 전송도 못하고 팔지도 못하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