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매주 귀향(歸鄕)을 한다.

in #sct-ubi5 years ago

계획된 일정의 연기로 인해 주말에 내려 가야할 나의 텃밭에 현충일 휴무를 이용해 먼저 내려가 나의 새끼들을 돌봐주고 귀경했다.
100여평 남짓 텃 밭이라고 하기에는 좀 넓은 평수, 가능한 매주 주말이면 항상 내려가려고 한다.
80에 가까운 노구(老軀)를 이끄시고 새벽마다 나를 대신해 텃 밭을 손봐주시는 모친도 뵐겸,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차로 1시간여 걸리는 내 고향으로 나는 매주 귀향을 한다.
지난 12월에 두번째 암수술(췌장암)을 받으신 노모는 참 바지런도 하시다.
어김없이 새벽 5시면 일어 나셔서, 나의 텃밭과 본인의 텃밭을 살뜰이도 보살펴 주시니, 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이 항상 마음 한켠을 짓누른다.
물론, 이 곳에서 나오는 모든 작물들은 판매를 하지 않고, 가족 친지와 나누는 걸 즐거움으로 알고 살고 있다.
이 전 포스팅에 밝혔듯, 나는 텃밭 옆 손수 만들어 놓은 농막에 앉아 막걸리 한잔하면서 주변 풍경을 감상하다보면 일상에 찌든 나의 모습을 좀더 자연친화적으로 바꾸며 , 시름을 내려놓는다.

내 새끼(작물)들은 너무나도 잘 자라고 있다!

20190606_193305.png
노모의 정성 때문인지, 나의 새끼들은 너무나도 잘 자라고 있다. 이밖에도 몇몇 작물들이 더 있기는 하지만 일일이 사진을 편집하려니,ㅎㅎ

텃밭을 지키는 수비대!

20190606_193554.png

텃밭 주변 가장자리에는 원하지 않았던 돼지감자(뚱딴지)와 더블어 복분자(가치철망을 대신함), 두렁의 딸기( 작은 고추가 맵다지만, 작은 딸기의 달콤함에 비하랴! 내년에는 퇴비를 좀 듬뿍 주어야 할듯) , 홍매실 나무 , 등산객들이 호시탐탐 노리는 더덕(나의 텃밭이 등산로 바로 입구에 붙어 있어서, 지나가는 등산객에게 더덕 향이라도 맡으시라 심어 놓은 것인데, 다들 잿밥에 관심이 많은듯)등이 나름 재 역할을 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

이제 조금 있으면, 장마철이 시작 되겠지!!!

장마가 시작되면, 내 새끼들도 쑥쑥 크지만, 더욱 잘 자라는 잡초!! 그중에서도 무시무시한 놈이 있다.

일명 가시박이!!(암호화폐의 FUD)

KakaoTalk_20190606_191912214.jpg

열무밭 속에서 어디선가에서 흩날려온 콩인양/오이인양 의기 양양하게 쑤욱 나와 있는 이놈!
정말 밟아도 죽지않는 잔디처럼 무한 생명력을 가진 이놈은 꼭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나돌아 다니는 FUD 같은 존재 같다.

기나긴 터널을 지나 조금씩 암호화폐의 서광이 보이기 시작한 것 같은 이시기, 본격적인 활황장이 장대비 처럼 내리면, 잘 자라는 과실도 있겠지만, 이런 암적인 가시박이 또한 다시 꿈틀대겠지요!
스코판에 포스팅되는 많은 정보들이 이런 FUD를 골라 낼수 있는 ...
20190606_195233.png
"키"의 역할을 했으면 합니다.

바뀐 일정상 내일 아침 첫 비행기로 출장을 가네요! (짧지만 긴 여정이 될것 같네요!!)

모두들 징검다리 연휴 잘 보내세요!

KakaoTalk_20190523_211512175.gif

Sort:  

Congratulations @philhyunt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9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